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는가수다 하동균 내사랑 내곁에 동영상, 나가수3 하동균 내사랑 내곁에 다시보기

by 하늘학교 2015. 2. 7.
반응형

나는가수다 시청률 하동균 내사랑 내곁에 동영상, 나가수3 하동균 내사랑 내곁에 다시보기

 

많은 관심을 모았고, 지금도 화제가 되고 있는 나는가수다(나가수3) 첫번째 무대를 시작하셨던건 감성보컬 하동균씨 였습니다. 이날 하동균씨가 선택한 곡명은 김현식의 내사랑 내곁에 입니다.

 

 

통기타 하나만으로, 편곡을 하였던게 인상이 깊었으며 나머지 부분은 모두 하동균씨의 목소리 만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습니다. 다만 아쉬웠던건 무대 시작과 동시에 이어폰이 고장이 났는데, 그냥 노래를 부르셨습니다. 이게 고스란히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동영상 보기

 

하동균 내사랑 내곁에 나는 가수다 / mbc

>동영상보기

언제들어도 좋은 목소리 입니다.

 

 

 

 

 

 

 

 

 

2월6일날짜 시청률이 올라오지 않았네요, 다만 1회의 시청률은 6% 입니다. 아마 6일날 시청률은 훨씬 넘었을꺼라 생각됩니다.

 

하동균씨 목소리에서 윤도현씨 목소리가 느껴졌습니다. 오늘 하동균씨는 4위를 하였습니다. 순위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