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수현 법정대리인 별에서 온 그대 6회 명장면

by 하늘학교 2014. 1. 3.
반응형

 

 

 

보셨나요? 별에서 온 그대 6회 김수현 법정대리인 장면이요? 회가 거듭될수록 많은 이들로 부터 인기를

끌고있는 드라마 별그대가 화제입니다. 매회마다 재미있는 명장면을 연출해 주는되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엉뚱한 탑스타 전지현


 

 

탑스타 이지만  SNS통하여 바보스러움을 공개하는 천송이, 세상 모두가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만 있을꺼라고 믿는 연예인, 청순한 이미지를 고수하고 있지만 치킨에 맥주 돼지껍데기에 소주를 즐겨하는 소박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꾸밀줄 모르는 연예인 역활로 나옵니다. 특히나 천송이 역의 전지현씨가 이번에 영화가 아닌 드라마를 통해서 팬들을 만나면서 웃긴 모습을 보여주시는데요, 역시 전지현 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김수현 외계인 연기


 

이번 6회를 보면서 그리고 6번의 드라마를 보면서 가장 멋진 장면 같다고 생각하는 장면입니다.

김수현씨가 드라마를 선택하는 능력이 뛰어난건지, 아니면 소속사에서 능력자가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굉장히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주면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천송이 법정대리인을 자청하면서 곤란한 지경에 빠져있는 천송이를 구해줍니다. 

 

 

 

 

이에 천송이는 도매니저라면서 김수현씨의 손을 잡고 위기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김수현 멋집니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장면은, 법정대리인 이라는 말과 마지막에 "잘못이 있을때만 숨어" 라면서

기죽어 있는 천송이에게 자신감과 희망을 주는 장면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