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보성 유언 동영상 쓴사연, 급성 저혈당증 이란

by 하늘학교 2014. 7. 14.
반응형

 

 

김보성 유언 동영상 쓴사연, 급성 저혈당증 이란

 

요즘 평생을 함께한 의리로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활발한 방송활동과 CF계의 급부상 하는 스타 김보성씨가 라디오에 출연하여서 과거 유언 동영상을 촬영하여만 했던 이유를 말씀 하셨습니다. 라디오 듣다가 역시 김보성 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지인들과 의리로 술을 마시게 되었는데, 얼마나 많이 드셨간 숨도 못쉴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인답게 동영상을 남겨야 겠다는 생각에 부인에게 카메 라를 들고 촬영을 하라고 하셨다네요...!!

 

 

그 이후에는 급성 저혈당증으로 설렁탕 한그릇 드시고 나았다고 합니다. 여름철에 더위 먹고 쓰러지시면 포도당 수액 맞으면 금방 회복되는거와 비슷하네요...!! 역시 특이함

 

 

저혈당이란 우리몸에 포도당 농도가, 신체에서 필요한 양보다 적어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저혈당 원인으로는 식사를 거르거나, 운동량이 많았던 경우 그리고 빈속에 술을 마신 경우에 생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술 드시기 전에 꼭 식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