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권오중 이름뜻 고백 동영상, 나는 남자다, 음란천사 권오중

by 하늘학교 2014. 9. 13.
반응형

권오중 이름뜻 고백 동영상, 나는 남자다, 음란천사 권오중

 

나는 남자다가 유재석의 힘만으로는 어려울꺼라고 생각했는데, 권오중 이라는 인물이 들어오면서 확실하게 컨셉을 잡아가는거 같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음란천사 라는 별명을 가지기도 하였지만, 그만큼 권오중씨가 재치있게 이야기를 잘 풀어갑니다. 오늘은 자신의 이름의 뜻 때문에 또한번 분위기를 업 시키셨습니다.

 

 

유재석씨가, 이름의 뜻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권오중씨는 다섯가지가 무거워야 한다는 말하였습니다. 그래서 그 다섯가지에 대해서 말문을 여셨습니다. 1~5번까지 그리고 5번째에서는 특유의 미소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권오중 이름뜻 동영상 보기

 

나는 남자다 권오중 이름 뜻은 남자들에게 무거워야할 다섯가지 / KBS

>동영상보기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을 하셨는데, 개인적으로 어울리는 컨셉은 반듯한 정장 차림에 능글맞은 눈빛으로 끌고 가는 프로그램에 완전히 어울립니다.

 

 

 

 

 

 

 

 

 

유재석씨가 질문을 합니다. 권오중이란 이름의 뜻은 뭡니까? 라구요 이때 그냥 간단하게 웃음으로 넘어갈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궁금증을 증폭 시켰습니다.권,오,중 대체 이 이름의 뜻이 뭐지? 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다섯가지가 무거워야 한다고 말합니다.

 

 

역시 첫번째는 머리 입니다. 머리속에 들어있는 지혜와 지식이 많아야 한다는 뜻이겠죠? 그리고 이어지는 손.발. 그리고 입까지 말씀하셨습니다.

 

 

마지막은 권오중씨 특유의 미소 표정으로 말하는 뉘앙스, 권오중씨 완전히 캐릭터 잘 잡으신거 같습니다. 솔직히 나는 남자다 권오중 씨가 일정부분 이런쪽으로 방향을 잡아주어서 아슬 아슬 한게 긴장감을 주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