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강소라 인스타그램 주소

by 하늘학교 2014. 8. 25.
반응형

강소라 인스타그램 주소

 

요즘은 인스타그램이 대세인듯 싶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핫 여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강소라 씨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였고 첫사진을 올려서 많은 네티즌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면 셀카인데요, 저는 이걸 이용해 보지 못해서 잘 모르는데 셀카를 보정해 주는 기능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올리신 사진중에 여배우는 절대 먹지 않을꺼라고 생각했던 튀김사진도 있네요, 몸매관리 때문에 드시지 않을줄 알았는데 말이죠 마지막에는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 2마리가 있습니다. 날씨가 그래도 아직은 낮에는 덥던데 털을 밀어주면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보기

 

 

제가 말했던 강아지 입니다. 처음에는 인형인줄 알았습니다. 관리가 잘되어 있나봐요 이유는 흰색강아지 입주위가 깨끗해 보입니다.

 

 

요건 맛있어 보이는 튀김 입니다. 오징어링이 우측에 보이는게 식욕을 돋구네요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때문에 지금은 참자

 

 

연예인들 물광 피부는 언제 보아도 대박인듯 싶습다. 관리 열심히 하시는거 같아요

>강소라 인스타 그램 보기

 

25일 부산지역에 폭우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상인들 피해가 적었으며 하며 서민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인명피해가 적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