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5316

광주 스치로폴 아이스박스 파는곳 우리동네에 있어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거 같습니다. 가정이라는 울타리를 꾸미고 열심히 하루 하루 살아가다보니 아기가 생기고 그렇게 시간이 저도 모르게 이렇게 흘러 버린거 같습니다. 블로그 친구들도 많이 떠나시고 댓글 남겨 주신것도 3년만에 읽고 뒤늦은 답글도 남겨 보았네요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해볼려고 하는데, 내일도 오늘같은 마음이 생길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오늘 걱정은 내일 1시30분에 병원예약이 걱정입니다. 인생 처음으로 대장 내시경을 하는데 , 무섭습니다. 두려움을 극복하는게 광주 싸나이~!! 일단 오늘은 모처럼 블로그 작성이라서 주제를 어떤걸 할까 고민을 하다가. 제가 살고있는 광주광역시 그리고 우리동네에 위치한 스티로폼공장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얼마전 누님에게 김치를 택배로 보내야 해서,.. 2020. 4. 8.
역고드름 현상에 대한 우리의 착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오늘은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기 위해서 냉동고에서 얼음을 꺼내다가우리가 어릴적 과학 시간에 배웠던 '역고드름' 현상에 대해서 생각이 나서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먼저 역고드름의 다른 이름은 (승빙) 이라고 불립니다.일단 사진부터 보도록 할께요 - 이미지 출처 : 카페 미싱마스터 어창 - 이렇게 얼음이 얼었을때 물이 하늘위로 올라타는 현상입니다. 그럼 다른 사진을 추가로 더 보도록 할께요 - 이미지 출처 : 여행 그리고 그곳의 맛집 이야기님 블로그 - 이렇게 사진을 보면 더욱더 이해가 되실꺼라 생각됩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하늘에서 물이 떨어져서 생긴 현상이 아니고물이 바닥에서 위로 올라타는 현상입니다. 과거 과학적인 사실이 무지했던 시절에는, 이걸 신 또는 귀신.. 2019. 3. 22.
남규리 철권 무릎(배재민) 대결 동영상 남자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는 오락실 게임의 강자 철권, 그런데 여자 연예인들중에서 이 게임을 좋아하는 분으로 유명하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가수이자 방송인 남규리씨 입니다. 철권게임에서 절대 지존 고수로 불리는 무릎(배재민)과 이벤트성 대결이 있었는데요 남규리씨가 이기는 대반전이 일어나서 장내와 해설자 분들이 놀라는 일이 발생했네요 이번 게임에서 남규리씨가 선택한 캐릭터는 '카타리나' 입니다. 남규리씨 철권경력은 20년이라고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외에 게임이 끝난후에 무릎선수의 평소 팬이였다며 연속콤보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현장에 전달 하였습니다. 동영상 보기 남규리 vs 무릎(배재민) 철권대결 / 스포티비 게임즈>동영상보기 저도 한번 오랜만에 철권 해보고 싶네요 동영상 보면서 저도 과거에 했던 철권에 .. 2019. 3. 7.
김정은 담배 김여정 재떨이 이유 방송 동영상 흡연건강 DNA 미국과 북한의 2차협상이 결렬 났지요, 그래도 지금도 회자되고 있는게 하노이로 이동하는 김정은이 중간에 열차에서 내려 흡연하는 모습에 대해서 각종 언론들이 여러가지 분석을 내놓고 있습니다. 담배피는게 뭐라고 이렇게 관심을 가지나 싶었는데 나름 이유가 있었네요 일부 블러그를 보니까, 김정은이 라이터 대신 성냥을 사용하는 이유가 소련식 담배피는 관습이다. 성냥불을 끄고 그걸 다시 성냥갑에 넣는 이유도 과거 소련식 방식이라는 주장이 있는데, 한때 애연가였던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성냥이 더 멋있어 보여서 사용했던 기억이 있네요 아니면 지포라이터 사용했던 기억도요 나 멋있게 보일려고 했던 이유였었죠 동영상 보기 김정은 담배 김여정 재떨이 들고 옆에있던 이유 / 채널A>동영상보기 건강을 위해서 담배 를 끊어야 .. 2019. 3.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