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2014서울불꽃축제 동영상, 여의도 불꽃축제

by 하늘학교 2014. 10. 5.
반응형

2014서울불꽃축제 동영상, 여의도 불꽃축제

 

지방에 살고 있는 관계로 단 한번도 가보지는 못했지만 인터넷과 언론을 통해서 접하게 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이른바 여의도 불꽃축제로 불리는 2014년도 현장에서 촬영상 동영상 입니다.

 

 

총 6가지 버전으로 이어져 있으며, 아마도 이날 여러국가에서 출전하기 때문에 끊어서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1번째는 원거리에서 촬영이 된거라서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더라구요, 2번째 부터는 불꽃 느낌도 들고 좋습니다. 밤에 불꺼넣고 보시면 나름대로 운치가 있고 대리만족 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습니다. 경험담 입니다.  

 

2014 서울불꽃축제 동영상 보기

 

 

이건 아쉬운점이 멀리서 촬영이 되었다는게 아쉽습니다. 음악이 한국가요가 나오는데 이제는 세계적인 가수가 되어버린 PSY 싸이 입니다.

 

 

좋았습니다. 조용한 음악적 선율에 아름답게 퍼지는 불꽃들이 이유없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거 같습니다. 진짜 한번 직접가서 보고 싶습니다. 불꽃을 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조차 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탄성이 저절로 나오는거 같습니다. 실제로 본다면 그 감동은 지금과는 비교할수 없을꺼라 봅니다. 다음으로 계속 이어집니다.

 

 

이것도 멀리서 촬영한 거지만 나름대로 멋진거 같습니다. 다음으로 마지막인데 가장 화려하게 촬영된거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중국과 일본이 참석하지 않은게 아쉽다고 봅니다. 특히나 일본의 경우는 불꽃 기술이 정교하게 발달하고 장인정신으로 무장되어 있어서 결과가 좋다고 합니다. 2013년도에는 참석한걸로 아는데, 올해는 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