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한고은 나이 속인이유 동영상, 한고은 친언니 한성원 사연, 한고은 박명수 인사, 한고은 사회생활 여자모델나이 데뷔

by 하늘학교 2015. 4. 24.
반응형

한고은 나이 속인이유 동영상, 한고은 친언니 한성원 사연, 한고은 박명수 인사, 한고은 사회생활 여자모델나이 데뷔

 

해피투게더 에서 한고은씨가 데뷔할대 나이를 속여야 했던 이유를 말씀을 하였습니다. 친언니인 한성원씨가 먼저 데뷔를 하였는데 74년생인데 76년생으로 나이를 2살 낮게 하여서 데뷔를 하였고, 이후 한고은씨가 데뷔를 할때 자신이 75년생인걸 말할수가 없어서 77년생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에 모델 데뷔이후에 나이 때문에 있었던 애피소드를 말씀하였는데, 상대의 나이를 물어보았다고 바로 화장실로 갔다고 하네요 모델 군기 인가요?!

 

 

사회생활 이야기 인데요 여자들 모델 사회에서는 실제나이가 아니라 먼저데뷔하면 그게 언니가 되고 나이가 된다고 김성수씨가 알려주시네요, 김성수씨도 모델 생활을 하셨습니다.  

 

동영상 보기

 

한고은 나이 속인 이유 언니 때문 / kbs

>동영상보기

나이에 비하여 아직도 20대 후반이라도 해도 될정도로 관리 잘하시네요

 

 

 

 

 

 

 

 

 

여자 모델들 사이에서 나름대로 이런 기강이 있나 봅니다. 모델이 아니어서 그 세계는 잘 모르겠지만 방송 보면서 이건 아니다 싶기는 해요, 근데 생각해 보면 나이 속여서 데뷔했던 거니 감내해야 할듯 싶기도 하구요

 

 

한고은씨 친언니 한성원씨 입니다. 이날 박명수씨가 자신이 인사했는데 인사를 받아주지 않았다고 한고은씨가 말씀하여서 박명수씨 당황해 하셨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고 말씀 차분하게 너무 잘하시네요 목소리 톤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 김성수씨가 알려주 모델 데뷔 순서가 나이가 된다는말은 정말 놀랍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