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동영상, 송유근 폭풍성장, 영재발굴단 송유근

by 하늘학교 2015. 4. 16.
반응형

천재소년 송유근 근황 동영상, 송유근 폭풍성장, 영재발굴단 송유근

 

천재소년으로 알려졌던 송유근씨, 한동안 매체에 소식이 들리지 않아서 어떻게 지내는가 싶었는데, 영재발굴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폭풍성장 이라는 단어가 적절하게 쓰일만큼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입니다.

 

 

송유근은 초중고 과정을 검정고시로 패스 하였었죠, 이후에 8살무렵에 대학교에 입학을 하였고 당시에 너무 어린 나이에 대학을 가서 주변학생들과 잘 어울릴수 있을까에 대한 이야기들이 인터넷에 올라왔던게 저도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동영상 보기

 

원조 천재 송유근 외로웠다 / sbs

>동영상보기

수학천재답게 문제를 잘 풉니다.

 

 

 

 

 

 

 

 

 

이게 바로 중력방정식 이라고 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건데 이런게 있나요? 사칙연산도 제대로 못해서 계산기 이용하는 저와는 다르네요

 

 

송유근 에게 한가지 습관이 있네요 눈을 생각보다 많이 깜박거리네요 오늘 아이들에게 여러가지 문학을 공부해야 한다고 조언대 해줍니다.

 

 

자신이 외로울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한국의 교육문화에 대해서 일침을 가하네요 저도 바뀌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