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진재영 집 공개 동영상, 진재영 연하남편 사진, 진정식 직업 나이, 진재영 쇼핑몰 홍보였나?

by 하늘학교 2014. 10. 8.
반응형

진재영 집 공개 동영상, 진재영 연하남편 사진, 진정식 직업 나이, 진재영 쇼핑몰 홍보였나?

 

방송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았던 진재영씨 집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역시나 좋아보였는데 이게 집안의 일부만 나온건지, 아니면 다른 부분이 있는줄은 잘 모르겠지만 스타급 배우들의 집보다 작아 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이휘재씨 집도 작아보인다고 했는데 추후에 평면도가 나오면서 엄청난 크기라는걸 알게되면서 사람들이 놀래기도 하였던걸 생각하면 TV에 나오지 않았던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의류업 매출 2백억이면 우리가 알고있는 상식선에서 마진폭도 높을꺼라 생각됩니다. 운영비를 빼더라도 엄청난 금액을 버시는건데 오늘 방송분에 나오는거 외에 다른부분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과거 페라리 같은 스포츠카 를 타고 다니신게 인터넷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때, 쇼핑몰 홍보를 위해서 그런게 아니냐 라는 말도 있었는데 그 부분은 명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차량의 실 소유주 인지 촬영하기 위해서 대여한건지 저도 궁금합니다.  

 

진재영 집 동영상 보기

 

진재영 초호화 저택과 그녀의 드레스룸 / tvN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다른건 몰라도 진재영씨 쇼핑몰 홍보에서 확실하게 이번 방송출연으로 효과를 보셨을듯 싶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 내리며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고 계십니다.

 

 

 

 

 

 

 

 

 

벽면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집이 있나 보네요, 한번도 실제로 본적이 없는데 부럽습니다. 함께 하신 이영자 씨가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하셨는지 감탄사를 연발하십니다. MC들의 리액션 일까요? 과거 방송에서 이영자씨 집이 공개된적 있는데 그때 이영자씨 집도 공주풍 흰색으로 무척이나 깔끔하고 멋졌습니다.

 

 

굉장히 천장이 높아 보여서 궁금했는데 오만석씨가 집이 복층인가 봐요 라는 질문을 하였고 그대로 복층집 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재영씨 집에서 대단하다고 느낀게 있는데 뒷면에 있는 대형 TV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커브드 방식은 아니여도 엄청난 크기 입니다. 저는 32인치 보고 사는데 역시 성공한 CEO의 삶은 우리네들과 다른듯 싶어요 알수없는 박탈감이 조금 느껴집니다.

 

 

멋지네요 쇼파 뒷부분이 식탁인가요? 그러면 음식 조리를 할경우 집안에 냄새가 많이 나겠습니다. 이런게 싫어서 거실과 부엌에 중문을 설치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그리고 손님이 많이 오시나 봅니다. 엄청난 크기의 테이블 입니다. 왠지 다른건 몰라서 쇼파와 TV가 저는 부럽습니다. 물론 집도 부럽네요 근데 청소하기 힘들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집이 크면 청소하는데 하루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진재영씨의 연하 남편 진정식씨 입니다. 프로필 상에 나오는 나이는 1981년생 입니다. 그러면 나이가 34세이십니다. 진재영씨가 77년생이시니 조금 나이차가 있으십니다. 하지만 워낙에 진재영씨가 동안이라서 그런지 오히려 오빠 동생같네요, 진재영씨 남편분 직업은 골프선수 이고 포털 프로필 상에는 사업가 라는 이력이 하나 더 붙어 있습니다.

 

 

진재영씨 드레스룸 입니다. 일명 옷방인데요 의류사업을 하시니까 이보다 더 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은거 같습니다. 얼마전 패리스힐튼 드레스룸이 방송에서 공개된걸 보고나서 그런지 아무러 감흥이 이제 생기지 않네요, 5년째 같은옷을 버리지 않고 입고 살고 있는 저로서는 그냥 보면서 옷이 많구나 , 옷 잘 입으시겠다 멋쟁이네 이렇게 되어 버리는거 같습니다. 아무튼 옷방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여러가지 많은 소문들 때문에 물론 힘든시기도 있었지만 슬기롭게 잘 이겨 내시고 밝은 모습만 보여주시는 진재영씨가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리고 하시는일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