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지상렬 박준금 침대, 박준금 적극 스킨쉽 지상렬 당혹 동영상 님과함께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지살령 박준금 침대, 박준금 적극 스킨쉽 지상렬 당혹 동영상 님과함께

 

날이 갈수록 진짜 부부처럼 보이는 이제 방송이 아닌 리얼리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지상렬 박준금 님과함께에서 다시한번 깜놀한 일이 생겼습니다. 이제는 당연하게 번쩍 안아주는 모습을 보이는 지상렬씨가 박준금씨와 함께 침대로 자리를 옮겼는데, 급작스럽게 박준금씨가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서 무척이나 당황해 하셨습니다.

 

 

카메라가 있는데 신경쓰지 않으신건지 아니면 대본상 있었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점점 두분이 무척이나 친밀해져 가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된거 잘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데 그러면 싫어하실라나? 암튼 너무 재미있습니다. 그래도 최근에 가장 재미있는건 사유리 이상민 커플이 더 재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4차원 매력의 사유리씨의 톡톡튀는 매력이, 시간이 갈수록 웃음바다로 빠져들게 합니다.  

 

지상렬 박준금 동영상 보기

 

요부 준금 상렬을 순한 양으로 만든사연 님과함께 / JTBC

>동영상보기

 

 

멋지게 박준금씨와 기분한번 내볼려다 다쳐서 아파하고 있네요, 박준금씨 이때도 자상하게 챙겨주고 있으시고 뭔가 있는거 같아요!!

 

 

이때 지상렬씨 무슨 생각인지, 카메라 앞인데 적극적인 스킨쉽을 먼저 합니다. 박준금씨 싫은척 하면서 가만 있습니다.

 

 

그리고, 얌전히 있으시던거 같더니 급작스럽게 태도돌변 지살렬씨에게 다가 적극적으로 다가 서십니다. 카메라 있는데 대본인가?

 

방금까지는 분위기 좋게 끌어가더니만 지상렬씨 깜놀해서 반응합니다. 재미있네요 이장면 보고 배꼽 빠질뻔 했습니다. 점점 이 두분이 서로에 대해서 배려해 주고 알아가는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