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지드래곤 키코 디스패치 보도, 미즈하라 키코 사진모음

by 하늘학교 2014. 10. 8.
반응형

지드래곤 키코 디스패치 보도, 미즈하라 키코 사진모음

 

얼마전 인스타그램 사진 때문에 관심을 모았던 지드래곤이 이번에는 열애관련한 기사가 터졌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일을 열심히 하고 있는 디스패치 에서 단독 보도를 하였으며, 이 분야에서 디스패치 는 이제 독보적인 언론사가 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진짜 대박입니다. 어떻게 촬영을 한건지 궁금할 정도 입니다.

 

 

일단, 시작은 미즈하라 키코의 프로필로 시작을 해서 그들만의 아지트라고 불리는 곳에서 만남이 이어집니다. 지드래곤이 마중을 나와 있는 모습인데요 키코가 어딘가를 향해서 사진을 찍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게 무엇을 촬영한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함께 사진도 찍고 다른 일행분들과 어울리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두분이서 약간의 오해할만한 포즈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백허그 입니다. 그리고 포옹을 하기도 하고 지드래곤이 키코의 헤어스타일을 다듬어 주듯이 머리를 만져주는 동작도 촬영이 되었습니다.  

 

지드래곤 미즈하라키코 사진 보기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사진 모음 / 출처 - 디스패치

>원문보기

 

여러장의 사진으로 나름대로 스토리가 있게 구성되어 있는 사진들 모음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선명하게 촬영을 하셨는지 비법이 궁금할 정도 입니다. 아무튼 디스패치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키코가 키우는 고양이 인가 봅니다. 귀가 쫑긋하게 서있는게 아니라 가라앉아 있네요 저런 고양이 명품고양이라고 하는데 무슨종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일본분들은 고양이를 많이 좋아하는건 맞는거 같습니다. 화장을 안했는지 얼굴에 다크서클이 꽤 생각보다 많으십니다.

 

 

지드래곤과 키코의 열애설의 시작은 2010년으로 흘러갑니다. 첫 시작은 일본언론 에서 스몰 스몰 이야기가 나오게 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이 나왔던 시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2010년 8월 ->YG소속사 사실무근 -> 2010년 12월 키코 '친구사이다' -> 2011 SNS의 커플사진 - > 2012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동반 여행설 -> 2013년 1월 YG 친구사이일뿐 개인스케줄은 모른다 -> 2014년 8월 지드래곤 생일파티 키코 참석 -> 2014년 8월 아이스버킷 Dear 키코 지명 -> 2014년 9월 키코 한국 입국 등 입니다.

 

 

 

사실 여부는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강하게 부인했던 사람들이 결국 시간이 흘러 인정하게 되는 부분도 있었고 단순 소문으로 끝나는 경우도 있었지만 , 남녀 사이일에 구지 관심을 가져야 하나 싶습니다. 알아서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