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조재현딸 조혜정 미국 유학시절 언급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21.
반응형

조재현딸 조혜정 미국 유학시절 언급 동영상

 

무뚝뚝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는 조재현씨, 오늘 딸 조혜정씨가 촛불을 만들면서 자신의 유학시절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아빠 조재현씨의 마음에 짠한 마음을 들게 하였습니다. 촛불이 좋다며 미국 유학시절에 힘들때 촛불을 보고 있으며 힐링이 된다는 이야기 였는데 조재현씨는 평소와 다르게 진중하게 들으시네요

 

 

조혜정씨, 아빠와 오빠에게 관심을 받기 위해서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이는데 반겨주지 않자 조금 섭섭해 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는데 이러한 모습이 시청자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말투는 온라인 상에서 매주 화제입니다.  

 

동영상 보기

 

조혜정 외롭던 유학시절 사연 / sbs

>동영상보기

아빠가 바라보는 시선은 언제나 어린딸 입니다.

 

 

 

 

 

 

 

 

 

힘들때 향초에 불을켜고, 그 향을 맡게되면 힘들었던 부분이 잊혀지고 힐링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전히 조혜정씨의 방안에는 많은 향초들이 있네요 그런 사연이 있는줄 아빠는 처음 알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저도 힘이 드는날 향초를 피우고 가만히 그리고 멍하니 바라보게 됩니다. 향 이라는게 추억도 생각나게 하네요 마음으로 냄새를 맡으라는 일본말이 있는데 그말이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