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효리 성추행 고백 동영상, 이효리 뉴욕 욕설, 이효리 신발가게

by 하늘학교 2014. 8. 6.
반응형

이효리 성추행 고백 동영상, 이효리 뉴욕 욕설, 이효리 신발가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SBS 매직아이, MC 이효리씨가 자신이 뉴욕 신발가게 에서 당했던 성추행을 방송을 통해서 고백하였습니다. 신발을 사기 위해서 가게에 들렸고 그곳에서 신발을 신어보기 위해서 허리를 굽히고 신고 있었는데, 어떤 남자가 지나가면서 엉덩이를 만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게 스치듯 만지는 그런게 아니라 힘껏 움켜 쥐어서 노골적인 성추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황한 이효리씨가 뉴욕의 거리로 사라져 가는 그 남성에게 뭐라고 말을 했어야 하는데, 영어는 안되고 입에서 나온말은 삐리리~!! 현장에 있던 MC와 게스트 모두 웃음바다가 되었고 스테프들도 웃었습니다.

 

종종 해외에 가면 동양인들을 무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종차별? 선진국 그리고 백인일수록 그 차별의 벽은 생각보다 높습니다. 우리는 백인이면 모두 친절하고 상냥할꺼라고 생각하는데, 편견일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종종 해외에 갈 일이 있는데, 매너좋은 사람들과 그러지 않는 사람들로 확연하게 갈리는게 보여집니다. 그냥 서로 말하지 않고 무시합니다.  

 

이효리 동영상 보기

 

이효리 뉴욕에서 성추행 당해 - 매직아이 / SBS

>동영상보기

 

 

결혼나시고 나서 표현에 있어서 보다 더 적극적인 이효리씨, 구지 손모양과 허리숙임까지 해주지 않으셔도 되는데 재현해 주셨습니다. 이게 이효리씨 다운 성격 같네요!

 

 

그리고 성추행 했던 그 남자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유유히 뉴욕거리로 사라져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시선에 잡아둔 상태입니다.

 

 

그래서 바로 그 남자를 쫒아갔다고 합니다. 뭐라고 말은 해야 겠는데 영어가 안되어서 말은 통하지 않고, 그래서 본능적으로 나온말 한국말

 

 

이때 다른 MC분들과, 게스트로 나온 김제동씨까지 과연 이효리씨가 무슨말을 했을까 하면서 기대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고양이 소리와 함께 삐~ 처리 되었습니다. 하지만 뒷부분 끼야 라고 끝난걸로 제귀에는 들리던데 여러분도 동영상 준비한거 직접 들어 보세요, 그 단어로 끝나는건 하나뿐이 없잖아요!!

 

 

그리고 이 말이 나옴과 동시에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 모두 웃음바다가 되었고

자막으로는 효과적인 대처 였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그 남자가 확실히 알아듣긴 했겠네요, 라고 하는데 흠 대체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다만 억양에 감정을 실어서 위의 단어를 한거라면 기분 나빴을수도 있을듯 싶습니다.

 

 

확실히 영어가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잘하시는 분들 보면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리고 김제동씨가 욕이라기 보다는 비명에 가까웠다는 평가를 하였습니다. 이에 이효리씨가 오빠는 이런일 없나요? 하면 김제동에게 질문을 하였습니다.

 

이에 김재동씨가 게스트로 나왔는데 이런경험이 전혀 없어서 미안합니다. 그러셨네요 남자분들은 아무래도 이런게 드물꺼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