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현지 어머니 공개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14.
반응형

이현지 어머니 공개 동영상

 

한밤의TV연예에 박진영 신곡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이현지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날 노래제목처럼 이현지씨 어머니가 방송에 출연하고 싶다고 흘리듯이 말하였는데 실제로 취재를 하였습니다. 지방에서 향토가수로 취미생활로 노래를 부르고 계신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이현지씨가 킹콩스쿼트 자세도 알려주셨는데요, 이건 얼마전 방송에서도 하셨었지요 많은 연예인들이 하시는 운동법 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몰랐던 거니까 오늘 배워서 하면 되겠네요  

 

동영상 보기

 

어머님이 누구니 이현지 / sbs

>동영상보기

뮤직비디오 출연이후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으십니다.

 

 

 

 

 

 

 

 

 

이현지씨 어머님 입니다. 노래 가사에서 궁금했던 부분이 이제 풀리게 되네요 이현지 엄마도 상당한 미인이시네요 가수활동을 하신다는데 메이저로 이제 올라오게 되지 않으실까요?

 

킹콩스쿼트 자세 입니다. 글쎄요? 운동이란 보는걸로 되는게 아니라 실제로 해야하는거지요 한번쯤 따라해 보시면서 배우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