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완구 패러디 비타500 노래 동영상, 비타오백 이완구 수지 착한마음송song

by 하늘학교 2015. 4. 16.
반응형

이완구 패러디 비타500 노래 동영상, 비타오백 이완구 수지 착한마음송song

 

계속 나오고 있네요, 수지양이 광고하고 있는 비타 500 CF 광고에 맞게 이번에는 동영상까지 나왔습니다. 노래도 부르시고 수지얼굴에 이완구 총리 사진이 합성 되어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일단, 동영상과 노래 편집까지 누가 만드셨는지 모르겠지만 수준급 입니다. 이완구 총리의 사진도 얼굴부분을 캡쳐해서 사용하는건데 이게 너무 잘 되어 있네요, 아직 까지는 의혹만 있고 정확한 혐의가 밝혀진게 아니기에 검사 수사를 기다려야 할듯 싶습니다.  

 

동영상 보기

 

이완구 비타 500 패러디 - 수지와 함께하는 착한마음송 / 민중의 소리

>동영상보기

저는 비타500 매일 1개씩 마십니다. 맛있어요

 

 

 

 

 

 

 

 

 

영상만 보았을때는 정말 잘 만들었네요, 노래도 넣으셨는데 전문가 분이 만드신 솜씨 같습니다. 저도 동영상 편집 잘하고 싶어요!!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의혹만 있고, 아직 검찰 수사 발표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수사가 끝날때까지 기다리게요

 

 

이완구 총리님께 죄송하지만 마지막은 재미있네요, 영상도 잘 만드셨고 노래도 재미있고 무엇보다 사진활용을 잘하셨습니다. 아무튼 수사결과를 기다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