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부진 임우재 이혼소송 뉴스 동영상, 이부진 남편 임우재, 이부진 임우재 나이 생년월일, 이부진 아들, 임우재 집안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이부진 임우재 이혼소송 뉴스 동영상, 이부진 남편 임우재, 이부진 임우재 나이 생년월일, 이부진 아들, 임우재 집안

 

호텔신라 사장인 이부진 사장이 남편인 임우재 삼성전기 부사장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하였습니다. 이부진씨는 이건희 삼정전자 회장의 장녀입니다. 포털에 알려진 생년월일 및 나이는 이부진씨는 1970년 10월6일생으로 만으로 44세 개띠 입니다. 임주재씨는 1968년 10월20일 만45세 원숭이띠 입니다. 이부진씨는 삼성계열사 평사원이던 임우재씨와 결혼을 선택하여서 당시에 큰관심을 모았습니다.

 

 

일단 이혼 사유로 언론에 알려진 내용은 성격차이 때문이라고 합니다. 두분은 1999년 결혼후에 초고속승진을 하셨고 지금의 자리에 계십니다. 이번 이혼 소송에서 아들인 임군의 친권자 지정 소송은 이부진씨가 함께 접수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부진 임우재 이혼 뉴스 동영상 보기

 

이건희 회장장년 이부진씨 이혼소송 / YTN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부부사이 일은 정확하게 알고 있는건 당사자들뿐이라고 합니다. 추측성 이야기와 옆에서 이래라 저래라 할 말들은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세간의 관심을 받을만한 일도 아니라고 봅니다. 그냥 맞지 않아서 헤어지는건데요 남들과 똑같습니다.

 

 

 

 

 

 

 

 

 

그래도 이부진씨가 대단했던게 결혼당시 임우재 씨는 삼성계열사 평사원 이셨죠 그런데 재벌가 따님이 이런분과 결혼을 하셨다는 거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이부진씨가 대단한 여자 왠지 사랑을 아시는분이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번 선택으로 두분의 마음의 상처가 더 깊어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바뀔수 있는게 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잘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