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은지원 스폰지밥 언급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29.
반응형

은지원 스폰지밥 언급 동영상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초딩의 모습을 잘 보여주시고 계신 은지원씨 오늘 유라양과 함께 햄버거를 사오시면서, 학생들과 함께 만화노래 주제가를 부르기를 이야기 하다가 자신이 스폰지밥 노래를 불렀다고 하여서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캐릭터 10주년 기념으로 은지원씨가 힙합버젼으로 노래를 직접 부르신 거에요, 당시의 영상이 잠시 나왔는데요, 변함없이 지금과 같은 외모이십니다.

 

 

은지원씨가, 1박2일 시절에는 무척이나 살이 많이 쪄서 볼살이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관리를 확실하게 하시는건지 볼살이 쭈욱 빠지셨네요, 그래서 얼굴의 선도 더 살아나고 해서 연예인 다워 보이십니다.  

 

동영상 보기

 

은지원 스폰지밥 주제가 내가 불렀다 / jtbc

>동영상보기

이건 정말 의외네요, 장난으로 말한줄 알았는데 진짜였습니다.

 

 

 

 

 

 

 

 

 

ㅋㅋㅋ 지금과는 다르네요, 이때는 왠지 개구장이 모습이 더 나는거 같습니다. 지금 은지원씨는 보다 차분한 모습이지요, 스폰지밥 에 하나 얻어 걸리셨어 바로 이어지는 노래들

 

자율학습에 대하여 , 새로운 정의를 내려 주시네요 학생들과 유라양도 은지원씨만 바라보십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햄버거도 사다주시고 두분 마음이 따뜻하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