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인영 여동생 공개 서해영 동영상, 썸남썸녀 서인영 서해영, 서인영 집

by 하늘학교 2015. 4. 29.
반응형

서인영 여동생 공개 서해영 동영상, 썸남썸녀 서인영 서해영, 서인영 집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는거 같습니다. 서인영씨가 썸남썸녀에 출연하여서 여동생 서해영씨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방송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자매의 대화속에서 일상의 대화가 사소하게 나오는게 무척이나 다정해 보였으며, 잘 보면 입 주변이 닮은거 같습니다. 뭐, 가족 이기에 다른점 보다 닮은점이 더 많다는게 자연스러운 거겠지만요, 아무튼 언니를 닮아서 예쁘시네요 여동생분이

 

 

이날, 여동생 분이 서인영씨를 완벽하게 말로써 제압을 잘 하시네요 상큼이를 원한는 서인영씨에게 말로써 이기시네요, 까칠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데 의외로 성격 좋으신거 같아요 서인영씨  

 

동영상 보기

 

서인영 여동생 서해영 공개 / sbs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서인영씨 집안 내부가 무척 좋아 보이네요 부럽습니다.

 

 

 

 

 

 

 

 

그리고, 썸남으로 추정해 보는 인물 심형탁씨를, 여동생 분이 알려주자 서인영씨 누구인지 모르시고, 도라애몽 취미를 알려주자 갑자기 급 좌절 하시네요, 심형탁씨 잘생기셨는데요 자기 관리도 잘하시구요

 

루리웹에서 나름대로 인지도 높으시고, 블로그에 글 남기면 댓글도 친절하게 남겨주시는 심형탁씨 입니다. 방송을 보다가 잠이와서 끝까지 못봤는데, 피규어 전시장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