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보배드림 자전거 동영상, 블랙박스로 본 세상

by 하늘학교 2014. 10. 8.
반응형

보배드림 자전거 동영상,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을 하다보면 사고가 발생하는 일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중 보배드림 이라는 사이트에서 자전거 사고만 모아서 만든 영상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블랙박스로 본 세상의 일부이며 운전하는분 그리고 자전거 이용자 분들께 경각심을 심어주는 영상이지 않을가 싶습니다.

 

 

참고로, 요즘은 픽시 자전거라고 하나요? 청소년들 사이에서 특정색상과 또는 브레이크가 없는 자전거가 유행하면서 사고발생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전거 도로 이용이나 인도를 이용하지 않고 차량이 다니는 곳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자신의 생명과 안전은 스스로가 지키는게 바람직 하지 않나 싶습니다. 자전거 운전에 있어서 불편하다 등 여러가지 이유로 도로에서 자전거 타시는분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가 이말쓰고 나면 분명 절 비난하실분들이 계시겠지만 자기가 편할대로 생각하다보면 끝도없는게 이런 부분이지 않을가 싶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대로 안전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버스타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블랙박스로 본세상 동영상 보기

 

보배드림 블랙박스로 본 자전거 / 유튜브

>동영상보기

 

차량과 자전거 사고는 차 대 차 사고 입니다. 즉 자전거와 충돌시 경우에 따라서는 나의 차량에 입은 데미지를 보상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사고 상황에서 당황하였다고 해서 이러한 부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급작스럽게 좌우 주변을 살피지 않고 운전하는 자전거 운전자가 많습니다. 물론 과실 비율을 따지기는 하겠지만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자전거 운전자의 부주의도 일부 보인다면 명확하게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보험회사에 전화를 하여서 보험금 지급을 멈추라고 요청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늘 이러한 사고 영상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화가 나는건 어른 어린이 할꺼 없이 주변을 살피지 않고 사고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일부 자전거 운전자는 무조건 차량 운전자 잘못이라고 하지만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차 대 차 사고로 잡힙니다. 그쪽분 과실도 인정된다면 차량 수리비를 물어줘야 합니다.

 

아이들이야 실수로 그럴수 있지만 어른들은 일부러 그러는 사람도 있고 차량보다 피해가라고 하는식으로 다니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솔직히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자가용 운전자분 꼭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자전거 탑승자와 사고는 차대차 사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