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문근영 근황 동영상, 문근영 김범, 문근영 나이, 문근영 어린시절 사진

by 하늘학교 2014. 10. 5.
반응형

문근영 근황 동영상, 문근영 김범, 문근영 나이, 문근영 어린시절 사진

 

깜짝 여행 소식이 들려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문근영 김범 커플이 서로 각자의 길에 충실하자며 이별후에 이렇다할 소식이 없었던 문근영씨가 공식석상에 모습을 비추었습니다.

 

 

과거와 달라진게 있다면 조금 살이 오른 듯한 외모에 세월의 힘을 빗겨갈수 없었는지 이제는 국민여동생이 아닌, 여인으로 돌아왔다는것입니다. 그런데 화장을 일부러 그렇게 하신건지 아님 건강이 나빠지신건지 피부가 검은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정말 흰색의 백옥같은 피부색을 자라하셨는데 말이죠 검정보다 흰색이 더 잘어울립니다.  

 

문근영 근황 동영상 보기

 

소이현 인교진 결혼식에 모습을 보인 문근영 / KBS

>동영상보기

 

그런데 두분의 스타중 어느쪽의 초대를 받아서 결혼식장에 모습을 보이신걸까요? 아무래도 소이현씨쪽이 맞으시겠죠? 얼굴에서 고현정씨가 보입니다.

 

 

 

 

 

 

 

 

 

여전히 시원하 이마를 가지고 계십니다. 눈썹이 어렸을때 보다 많이 다듬어 져서 차분해 보이는데, 이것도 한번 변화를 주면 이미지가 많이 바뀌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오늘 의상 선택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역시 살이 조금 오르신거 같습니다. 뭐 그래도 워낙 아역시절? 부터 귀여움으로 승부했던 배우이고 캐릭터 였기에 잘 어울리신거 같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왜 갑자기 두분이서 여행을 가신걸까요? 두분다 얼굴이 알려진 분인데 말이죠!!

 

좋은 작품으로 기억에 남는 캐릭터로 다시한번 팬들의 곁으로 오셨으면 합니다. 드라마 보다 영화로 소식전해 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