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무한도전 정준하 경매 마리텔 500낙찰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6. 1. 2.
반응형

무한도전에서 경매를 했죠, 마리텔에서 정형돈씨를 섭외할려고 했으나 병환으로 하차 그래서 정준하씨를 500에 낙찰을 받았습니다. 조용히 계시다가 경매에 참가하였고 역시나 큰금액차이로 다른 프로그램에서 섭외를 못하시네요

 

 

마리텔PD님들도 재미있는게 정준하씨를 경매에서 낙찰받자 마자 바로 자리에 일어나서 나가버리십니다. 이런 모습이 더재미있고 웃음을 자아내네요 오랜만에 TV보면서 실컷웃음이 나오네요  

 

동영상 보기

 

무한도전 정준하경매 / mbc

>동영상보기

재미있어요 마리텔팀

 

 

 

 

 

 

 

 

 

 

그래도 최고탑을 받으신분은 역시나 유재석씨 입니다. 제작비가 프로그램에 따라서 많이 차이가 나는거 같습니다.

 

정준하씨 낙찰이 되자마자 얼굴을 감싸면서 절규 하는 모습이 더 재미있네요 저는 방어잡으로 가실줄 알았는데 마리텔이 모셔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