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규리 배꼽피어싱 공개, 이기광 꿀복근 식스팩 동영상, 김규리 속옷 노출 정글의법칙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김규리 배꼽피어싱 공개, 이기광 꿀복근 식스팩 동영상, 김규리 속옷노출 정글의 법칙

 

식수를 구하기 위해서 떠난 이기광 김규리 병만족들, 식수를 구하기 위해서 건너편 섬으로 향하였고 물을 구하기 위해서 이기광씨과 김규리씨가 계속 밀림을 헤메였는데요 그러던중 이기광씨의 목을 개미가 물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였고 긴급조취로 소독약을 바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비를 넘기고 드디어 계곡물을 발견하게 됩니다.

 

 

짜디짠 바닷물만 접하였던 여행이여서 그랬는지 두분 모두 민물에 간단한 샤워를 하셨는데요, 남자인 이기광씨는 개미에게도 물려겠다. 시원하게 상의 탈의를 하셨고 김규리 씨도 옷 입은채로 그대로 샤워를 하셨는데, 살짝 배꼽피어싱이 노출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상의 옷이 얇아서 그랬는지 안에 입으신 스포츠브라가 그대로 보여서 방송보면서 조금 민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기광 김규리 정글의 법칙 동영상 보기

 

김규리 이기광 정글에서 샤워 - 솔로몬 / SBS

>동영상보기

 

두분 모두 물을 발견하지 못해서, 김규리씨는 물을 만들고 싶다고 할 정도로 심적으로도 많이 지치신듯 싶었습니다. 그래도 항상 긍정적으로 웃음을 보여서 홍일점 역을 톡톡히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비스트 이기광씨 과거에도 몸을 위해서 인지 소금을 전혀 드시지 않고 생활을 하였다고 하죠 방송을 통해서 그때 당시를 이야기 하였는제, 멤버들과 식사를 하러갔는데 모두가 싱겁다고 했던것도 이기광씨는 짜다고 말하였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의 몸은 그런 노력으로 인해서 만들어 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선명한 왕자 복근 멋집니다.

 

 

김규리씨도 현지에 도착해서 머리를 4일동안 감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금기가 가득한 머리와 몸을 민물에서 깨끗하게 헹구없습니다. 다들 차갑다고 표현을 하셨는데 계곡물이라더 더 차갑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다소 민망한 장면이 나왔는데요 그냥 상황이 그러니 그럴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물론 스포츠 브라지만 처음에는 깜짝 놀랬습니다. 상황이 극한 상황이 이정도는 괜찮지 않을가 싶습니다. 하지만 은근 시스루 였어요~!! 아무튼 김규리씨 성격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개념도 있으시구요 좋은 연기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