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광규 전세사기 고백 동영상, 김광규전세사기금액, 김광규전세가기 결과

by 하늘학교 2015. 4. 27.
반응형

김광규 전세사기 고백 동영상, 김광규전세사기금액, 김광규전세가기 결과

 

오늘 나혼자 산다에서 김광규씨가 과거 전세사기를 당했던 일화를 말씀하였습니다. 당시에 단역배우 회당 출연료 4~5만원 받아 10년동안 모았고 주변에 3천만원가량의 빚을 지면서 전세집을 마련하였지만, 전세사기를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부동산관련 아르바이트를 하셨었고 계약을 할때도 김광규씨 본인 혼자서 직접 하셨다고 합니다.

 

 

당시, 사기꾼들이 공인중개사를 차려두고 계약을 위해서 건물주를 불러달라는 김광규씨 말에 자신을 믿지 말라고 그냥 가라고 오히려 큰소리를 쳐서 그 기세에 눌려서 계약을 하였고 그런 아픈 사연이 발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동영상 보기

 

김광규 전세사기에 전재산 잃어 / mbc

>동영상보기

공인중개사 사무실까지 가짜로 만들어서 사기를 치네요

 

 

 

 

 

 

 

 

 

나름대로, 큰 꿈을 가지셨을꺼고 그리고 안정적인 삶을 찾기 위해서 선택하셨을 결정인데 이렇게 안타까운 결과가 있으셨네요 지금이야 웃고 계시지 당시에는 정말 마음 앓이 많이 하셨을꺼 같습니다.

 

 

이날, 말씀이 없으시다가 혼자 직거래 한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여러곳을 통해서 알아봐야 해요 부동산 거래는

 

그래도 어느정도 사기꾼들의 수법을 대략적으로나마 알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면서 이러한 류의 사람들을 조심하게요 가까 부동산 가게도 만들어서 이러네요 무서운 세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