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공항 김무성 캐리어가방 컬링 패러디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7. 5. 24.
반응형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바른정당 김무성의원 께서 공항에서 캐리어 가방을 밀어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인터넷 댓글도 여러가지로 나뉘는데요, 과거 김무성 의원께서 새누리당 시절의 사진도 올라오면서 비교하니까 무언가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바른정당 당원입니다. 물론 유승민 의원 후원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투표는 문재인 대통령을 하였습니다. 따뜻한 보수 라는 유승민 의원의 모습이 참~ 보기 좋아서 광주 살고 있지만, 무언가 다른 보수에게 희망을 가져봅니다...!! 갑자기 뻘소리 했네요 그럼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보기


공항 김무성 캐리어가방 컬링 패러디 / 채널a

>동영상보기

자연스럽긴 자연스럽네요

 

 

 

 

 

 

 

 

무스터 컬링 이라고 김무성의원의 모습을 패러디한 사진 입니다. 이것 만드신 분은 역시 상상력도 대단하시고 포토샵 실력도 멋지시네요



바른정당이 문재인 대통령 지지해 줘서, 정말 무언가 다른 보수를 보여주길 갈망합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화이팅 , 유승민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