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스치로폴 아이스박스 파는곳 우리동네에 있어요

by 하늘학교 2020. 4. 8.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거 같습니다. 가정이라는 울타리를 꾸미고 열심히 하루 하루 살아가다보니

아기가 생기고 그렇게 시간이 저도 모르게 이렇게 흘러 버린거 같습니다. 블로그 친구들도 많이 떠나시고 댓글 남겨 주신것도 3년만에 읽고 뒤늦은 답글도 남겨 보았네요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해볼려고 하는데, 내일도 오늘같은 마음이 생길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오늘 걱정은 내일 1시30분에 병원예약이 걱정입니다. 인생 처음으로 대장 내시경을 하는데 ,

무섭습니다. 두려움을 극복하는게 광주 싸나이~!!

 

일단 오늘은 모처럼 블로그 작성이라서 주제를 어떤걸 할까 고민을 하다가.

제가 살고있는 광주광역시 그리고 우리동네에 위치한 스티로폼공장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얼마전 누님에게 김치를 택배로 보내야 해서, 스치로폼박스파는곳 을 몰라서 무작정 공장에 가서

부탁드리니 스티로폴공장 이지만 도매와 소매도 함께 하신다고 5개 구매를 하였습니다. 감사하네요

 

 

이건 공장 입니다. 검색해 보니 회사 홈페이지가 있어서 사진좀 가지고 와봤어요

얼핏보기에는 택배용아이스박스 같은 스티로폼박스 제조사가 아니라 , 자동차 관련한 설비업체 같아보였습니다.

 

이렇게 택배용아이스박스 가 잔뜩 쌓여있네요, 바닥에 나무로 파레트? 맞나요

본토 발음은 빠레트 라고 하는데이건 습기때문에 이렇게 하지 않았을까 라는

개인적인 추측을 해봅니다.

 

왜냐면 제가 아시는 침대메트리스등 가구업을 하시는 분이 습기때문에 위의 사진처럼 보관창고를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뭐~ 나중에 폐업하실때 쓰레기 라고 고생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논이 보여서, 촌구석이라고 오해하실꺼 같은데 광주광역시 입니다.

나름 광역시 인데 어쩌다 보니 집근처에서 가장 가깝게

택배용 스티로폼아이스박스파는곳이이곳이였습니다.

다이소에서도 팔지 않아서 이거 검색하느라 엄청 고생했어요

 

광주광역시 스티로폼박스 금형

 

역시 사진을 이렇게 보니까, 자동차 부품 같아요 ...!!

어렸을때 저희 아버지가 고물상을 하셨는데, 구리인가요?

이런게 무척이나 비싸다고 하셨던 기억이 나에요

지금 사진속 저게 저의 '촉' 으로 구리로 추측 되네요

 

스티로폼 공장 상차 모습

회사 홈페이지에 있길래, 사진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 찍으신분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뿌듯함? 열심히 일하는 열정?

 

아무튼, 오늘 덕분에 저는 발품 덜팔아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저같은 개인에게 저렴하게 소매로 물건 팔아주셨어 감사드립니다.

 

광주에 사시는분이나, 저러첨 김장김치 보낼때 택배용 스티로폼박스 사는곳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연락처 입니다.  010-3188-6115

이분이 담당자분 이라고 하시네요

 

이름 알려주시고 명함도 주셨는데, 차에 있어서 다시 내려가기 귀찮네요

아래는 그 회사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http://dkeps.co.kr

 

(주)대경산업

(주)대경산업

www.dkep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