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갤노트 엣지 개봉기 동영상, 갤럭시 노트 엣지 사용기, 갤럭시노트4 엣지

by 하늘학교 2014. 10. 29.
반응형

갤노트 엣지 개봉기 동영상, 갤럭시 노트 엣지 사용기, 갤럭시노트4 엣지

 

아이폰6의 돌풍을 잠재우기 위해서 갤럭시노트 엣지가 출시되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과연 잠재울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가격을 보았는데 106만원 입니다. 이제 휴대폰이 노트북보다 비싼시대가 온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의 PC연결방식에 대해서 불편함이 있어서 안드로이드 방식을 선호하지만, 갤럭시 노트엣지의 옆부분 화면 즉 엣지화면이 얼마나 효율적인가에 대해서 의문이 들었습니다. 해외에서는 사람들에게 관심받고 싶다면 구매를 하여라 라는 동영상이 있기도 합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 개봉기동영상 보기

 

samsung Galaxy note edge / underkg

>동영상보기

 

개봉기 진행하시는 언더킹님도 사용조작 미숙이라고 말씀하셨지만 옆면이 잘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즉각적인 반응이라고 해야할까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 입니다. 하지만 애플처럼 소재에 대한 변화를 삼성이 주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LG도 마찬가지구요, 휴대폰만 들고 다니면 예쁘지가 않습니다.

 

뒷면 재질은 가죽같은 느낌의 재질입니다. 이제 삼성은 이 방식으로 꾸준히 나가는거 같습니다. 동영상 직접보시면서 한번 봐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있게 개봉기와 사용기를 잘 설명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