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테트리스 고수, 테트리스 세계1위 니시오카 게임플레이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18.
반응형

테트리스 고수, 테트리스 세계1위 니시오카 게임플레이 동영상

 

인간의 능력이란 어디까지 일까요? 순식간에 나오는 블럭을 모두 외워서 화면이 아닌 머리속에서 맞춰버리는 능력을 보여주는 일본 테트리스 고수 니시오카, 그분이 한국 TV에 과거 출연을 하였습니다.

 

 

다른 플레이 모습은 너무 많이 방송이 되었는데, 공식적으로 한국 프로그램에서 소개된건 처음이지 않을가 싶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마스터 모드에서만 접할수 있는 투명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였습니다. 대단하다는 말뿐이 나오지 않더군요~!!  

 

게임 플레이 동영상 보기

 

일본 테트리스 고수 니시오카 / SBS

>동영상보기

 

1초 한개의 블록을 쌓는게 아니라. 0.05초에 1개씩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이게 가능한지는 역시나 인간의 두뇌에 물어봐야 답이 나올꺼 같습니다.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지금 실제 하고 있는거냐고 물어볼 정도 입니다. 저도 동영상 보면서 이거 화면을 2~3배속으로 빠르게 돌리는거 아니냐 생각할정도로 그냥 망설임 없이 선택을 합니다.

 

 

지금 보는게 마지막 스테이지 입니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단 블럭이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것만 볼수 있고 어떤 형태로 쌓이는지는 볼수 없습니다. 그걸 전부 외워서 한다는 거네요

 

블록의 순서는 랜덤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외워서 할수 없다고 합니다. 즉 그러니 결론은 앞에서 말씀드린, 순간적인 판단과 외워서 한다는거네요 대단합니다. 언제가는 새로운 게임을 창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