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판교 사고 목격자 인터뷰 동영상, 포미닛 사고, 판교 테크노밸리 사고, 판교사고 사망자, 판교 환풍구, 판교 공연장 붕괴

by 하늘학교 2014. 10. 17.
반응형

판교 사고 목격자 인터뷰 동영상, 포미닛 사고, 판교 테크노밸리 사고, 판교사고 사망자, 판교 환풍구, 판교 공연장 붕괴

 

먼저 돌아가신 분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7일 오후 5시 50분경쯤 경기도 성남 판교테크노밸리 야외공연장에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쇠철망으로 되어있는 환풍구가 붕괴되면서 10m아래로 관람객들이 추락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학생 25여명이 추락한 상태이며 이중 2명이 숨지고 모두 구조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 언론에서 10여명이 심정지 상태라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어서 안타까운 상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목격자 인터뷰 동영상 보기

 

목격자 환풍구에 학생들 안전요원 못봤다 / YTN

>동영상보기

 

추락지점 아파트 높이로 하면 4~5층 정도의 높이라고 합니다. 사고가 발생할때는 아이돌그룹 포미닛이 공연중이였고 사고가 발생하자 공연은 바로 중단되었습니다.

 

 

 

 

 

 

 

 

 

목격자 분이 사고현장 바로 옆에 있었다고 합니다. 공연에 집중하고 있었으며 옆에서 쿵하는 소리와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몇분 정도는 위로 올라오셨다고 합니다. 환풍구는 경사진 곳에 있었고 밑쪽은 올라가지 못하고 위로만 올라갈수 있었다고  합니다.

 

 

환풍구에 상당히 많은 분이 올라가 있었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하였고 행상을 진행하시는 분이 그곳을 지목하면서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심하라고 말씀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못 올라가게 막은 분들은 없었던듯 싶습니다. 

 

 

환풍구의 위치는 경사진 곳에 있었고 계단밑에서는 올라갈수 없지만 계단위쪽에서는 올라갈수 있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사고가 너무 안타깝습니다. 부디 더이상 사망자가 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