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강레오 3분수라상 토마토 코다리찜 레시피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17.
반응형

강레오 3분 수라상 토마토 코다리찜 레시피 동영상

 

잠시 정체기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다시 열심히 밥상의신을 이끌어 가고 있는 강레오씨 오늘은 토마토를 이용한 코다리찜의 레시피를 공개하였습니다. 간단해 보여서 술안주로 좋아보입니다.

 

 

오늘 비법은 토마토 소스 입니다. 근데 이것도 완제품을 사용하는거라서 회사마다 맛이 다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간단해서 좋아보이긴 한데 얼큰한걸 좋아하는 한국식생활에 맞을까 싶기도 합니다. 왠지 무언가 느끼하다거나 아이들 입맛에 맞는 레시피 처럼 보입니다.  

 

3분 수랑상 동영상 보기

 

밥상의 신 강레오의 3분 수라상 / KBS

>동영상보기

 

뭐, 중간에 매운고추 를 넣어주면 충분히 앞에서 이야기 했던 부분을 커버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초간단 하다는게 마음에 듭니다.

 

 

 

 

 

 

 

 

 

 

강레오씨 헤어스타일이 바뀌셨습니다. 과거보다 더 젊어지셨습니다. 역시 남자는 헤어스타일이 중요하다는 말이 맞습니다. 오늘 레시피를 진행할 재료를 꺼내시기 시작하십니다.

 

 

그냥 이것만 보았을대는 솔직히, 맛있어 보인다 신선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이유는 양념간장에 먹어도 저것보다 간편하고 맛있겠다는 생각이 잠시 들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레시피 대로 한번 따라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 거부감이 없다면 한번 도전해 볼만할꺼 같습니다. 왠지 3분 수라상이 퓨전요리를 소개해 주는 코너로 바뀌어 가는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