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홍진영 3단 애교 동영상, 나는 남자다 홍진영 3종 애교세트, 홍진영 폭풍애교, 홍진영 생년월일 나이, 홍진영 학력, 사랑의배터리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홍진영 3단 애교 동영상, 나는 남자다 홍진영 3종애교세트, 홍진영 폭풍애교,

홍진영 생년월일 나이, 홍진영 학력, 사랑의 배터리

 

유재석씨가 진행하는 나는 남자다에 오늘의 여신으로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씨가 출연하여서 멋진 노래실력으로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았습니다. 역시 무대 매너가 뛰어나십니다. 그리고 폭풍 3단애교세트를 보여주어서 김재동씨의 혼을 쏙 빼놓았습니다.

 

 

과거 트로트 여왕이였던 장윤정씨가 결혼과 출산으로 방송활동을 쉬고 계시니 홍진영씨가 바로 치고 올라오는거 같습니다. 또한 우결에서도 남궁민씨와 가상결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시니 그 인기가 연일 상승중 입니다. 이날 노래를 부르고 나서 자리에 앉자 마자 바로 애교를 보여서 유재석씨를 당황케 하였고 권오중씨는 좋으신지 싱글 싱글 웃기만 하시네요, 하지만 역시 우리의 장동민씨 과거 여자친구가 애교가 많았다고, 나중에 질린다고 말하여서 홍진영씨를 당황하게 하였습니다.  

 

홍진영 폭풍애교 동영상 보기

 

나는 남자다 남자밭에 온 홍진영 애교3종세트 / KBS

>동영상보기

 

자신의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 부르시고 현장을 돌며 악수 한번씩 하는 무대매너 이후 자리에 앉자마자 날린 남자들 너어~ 이거 보고 권오중씨 얼굴 표정 재미있습니다. 좋아하시는건지 당황스러운건지, 이게 홍진영씨 매력이죠!!

 

 

 

 

 

 

 

 

 

입이 떠억 벌어져서, 와우~ 라는 표정이십니다. 이에 유재석씨가 지금 뭐하시는 거에요 웃으면서 예능감 있게 말리셨습니다. 나는 남자다에 출연하신 여성중 가장 프로그램 성격에 맞는 인물이 홍진영씨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유, 수지 그외 등 확실히 현장 반응이 다릅니다. 남자 출연진들까지 전부 손안에서 쥐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에 장동민씨가 말없이 지켜보고 계시더니, 과거 자신의 여자친구가 애교가 너무 많았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그리고 오래 사귀다 보니 느끼는 건데 진절머리 나요 라고 말하여서 , 현장분위기는 다시 환호송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김재동씨에게 애교 3종세트를 보이시고 김재동씨가 무릎을 꿇으셨습니다. 아무튼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홍진영씨 입니다. 홍진영씨는 1985년 8월9일생으로 올해나이 만 29세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