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규한 전 여친 야한문자 고백 동영상, 마녀사냥 가장 끔찍한 사연, 이규한 전여자친구 사연 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이규한 전 여친 야한문자 고백 동영상, 마녀사냥 가장 끔찍한 사연, 이규한 전여자친구 사연영상

 

이규한씨가 마녀사냥에 출연 썸녀들의 사연에 자신의 과거 경험담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번에 방송에서 공개된 사연은 특별히 재미가 있습니다. 이규한씨가 아니더라도 사연 자체가 특이합니다. 목소리도 변조되어 나왔습니다. 간단히 이야기 하면 새벽녘에 남자친구에게 톡이왔고 싸늘한 기분이 들어서 자신이 먼저 확인해 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안의 내용은 정말 충격적 입니다.

 

 

모르는 번호로 ' 내가 왜 너랑잤을까?' '후회되고 무섭다' 라고 써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연을 보내신 분인 울며불며 이건 대체 뭐냐고 했더니 자신과 싸운날 홧김에 술을 마시고 딴 여자를 만났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맹세코 그 후에 연락은 안했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집 앞에서 찾아오는 남친을 피하다가 헤어지는 마당에 얼굴이라도 보고 끝내자고 만났다고 합니다. 근데 남자친구가 만나자 마자 잘못을 싹싹 빌었다고 합니다.  

 

마녀사냥 사연공개 동영상 보기

 

술만 먹었다 하면 다른 여자와 잠자리 / JTBC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이걸 고민해야 하는 가치가 있나 싶습니다. 습관이라는게 있습니다. 한번 이랬던 사람은 계속 이렇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사연에서도 처음용서를 해주었는데 이번에는 여자를 집으로 끌여들였습니다. 술만 마시면 이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단 이게 이번 사연입니다.

 

 

 

 

 

 

 

 

바람피우는 현장 확실히 끝내는방법 똥물 - 마녀사냥 / JTBC

>동영상보기

 

이날 바림피는것데 대해서 패널들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규한씨는 자신의 과거 여자친구가 전남자친구에 문자오는걸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그 대화 내용이 아주 충격적 이였습니다. 단순한 안부 정도가 아니였습니다.

 

 

남들이 보기엔도 민망한 야한 문자를 주고 받았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분명 화가나고 어찌보면 자신을 무시했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을껀데요 당시에는 많이 마음이 아프셨을꺼라봅니다.

 

 

그 문자를 보는순가 아무말도 할수가 없었고 정리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 여자분은 지금까지 그것 때문에 정리한줄 모를 거에요 라고 말씀하시며, 과거를 들먹이며 이별을 안했다는걸 우회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쿨하십니다.

 

이 말을 듣던 유세윤씨는 그러면 또 그런다고 확실하게 해야한다고 휴대전화에 똥바가지를 부으라면서 말씀을 하여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세상에는 참으로 기묘한 사연이 많은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