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동안피부 레시피, 조애경 동안피부밥상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동안피부 레시피, 조애경 원장 동안피부밥상 동영상

 

SBS 좋은아침에서 동안피부 밥상이라고 조애경 원장이 출연하여서 소개를 하였습니다. 뭐 몸에 좋은 것도 있고 의학적으로 효과가 없다고 한것도 하시고 계시는데 개인적으로 기분의 차이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일단 동안피부 레시피 이니까 알아두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제가 이해가 안되었던건 오일풀링 입니다. 이게 방송에서 이효리씨가 소개하면서 급속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서 과거 샘플실험을 하였고 전혀 효과가 없다고 나왔는데 왜들 꾸준히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제 주변에서는 상쾌한거 같다고 하던데, 글쎄요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동안피부밥상 동영상 보기

 

조애경 원장 동안피부밥상 / SBS

>동영상보기

 

좋은아침 이라는 TV프로그램을 보면서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는편 입니다. 그래서 될수 있으면 꼼꼼하게 챙겨봅니다. 방송을 보면서 모든 정보가 100% 옳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자기에게 맞는게 있고 아닌게 있으니 그걸 선별하는게 좋은듯 싶습니다.

 

 

 

 

 

 

 

 

 

입메 머금고 20분간 풀링 하라고 하시는데, 저는 이건 비추 입니다. 오히려 더 좋지 입안에서 더 좋지 않은 효과를 낼수가 있습니다. 과거 방송영상도 제가 블로그에 한번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각자가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일본말로 낫또 우리말로 청국장 이라고 하는데요 기호가 따라서 못드시는 분도 많습니다. 아무튼 영상 한번 보시면서 앞에서 제가 말씀드린데로 직접 선택을 하는게 바람직 하다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