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타오 정글의법칙 출연 동영상, 엑소 타오 무술실력천재, EXO-M 타오 엉뚱한 반전매력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타오 정글의법칙 출연 동영상, 엑소 타오 무술천재, EXO-M 엉뚱한 반전매력

 

요즘 엑소의 중국인 멤버들 때문에 조금 시끄러운데 오늘 정글의 법칙에서 엑소의 타오 출연영상분이 방송되었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각종 무술을 배웠다고 하였는데 본인스스로 천재라고 해서, 이걸 계기로 자막이 나오는데 재미있었습니다. 아마도 생각나는 한국단어가 없어서 그렇게 말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같은 소속사인 다나 양도 출연을 하였는데요 요즘 아이돌 분들이 자주 정글의 법칙에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진짜 해외방송처럼 제대로된 야생만을 고집하는 정글의 법칙한번 촬영해 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즘 너무 엔터테이너 적인걸 섞다보니 살짝 지루해 지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타오 정글의법칙 동영상 보기

 

엑소 타오 운동과 무술천재 - 정글의법칙 / SBS

>동영상보기

 

타오군이 이번 방송에서 굉장히 얼굴살도 빠진거 같고 무엇보다 피부색이 더 검게 나왔습니다. 뜨거운 햇볕에 타버린건지 아니면 힘들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방송내내 웃고있습니다.

 

 

 

 

 

 

 

 

 

어릴때부터 16년간 중국무술 우슈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에서 우리나라가 금메달을 땄던 종목이기도 합니다. 우슈 라는 말은 중국말 그대로 발음을 한것입니다. 중국의 전통 무술이지만 중요한건 아시안 올림픽에서 이하성 선수가 중국을 뒤로 하고 1등을 하였습니다.

 

 

마치 만화책 슬램덩크의 강백호가 했던말을 보는거 같았습니다. 천재 이거 의외로 재미있는데 여기에서 PD님이 영감을 얻으셨는지 자막이 계속 이걸로 이어지게 됩니다. 한국말이 익숙치 못해서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한건지 아님 진짜 의도적으로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이런 모습들이 재미있습니다.

 

발돌림을 보여주었습니다. 뒤에있는 무술감독 정두홍님의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과연 이걸 어떻게 생각하실지, 진짜 살아있는 전설적 천재가 뒤에있는데 말이죠 아무튼 다음편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