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권오중아들장애, 권오중 가족생각 폭풍눈물 동영상 정글의법칙, 권오중 결혼사진, 권오중 아들에게 정글편지, 권오중 부성애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권오중아들장애, 권오중 가족생각 폭풍눈물 동영상 정글의법칙, 권오중 결혼사진, 권오중 아들에게 정글편지, 권오중 부성애

 

정글의법칙보다 나는 남자다에 더 잘어울리시는 배우 권오중씨가 눈물을 보였습니다. 정글의법칙 마지막날 보여준 눈물인데요, 아들생각과 아내...가족에 대한 그리움의 눈물이였습니다. 이렇게 오랜시간 떨어져 있어본건 처음이다. 설사 떨어져 있더라도 전화통화는 할수있는데 이곳에서는 그마저도 어렵다며 말을 이어갔습니다.

 

 

이날 권오중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의 말못했던 말씀도 털어놓으셨고 정글을 떠날때, 아들에게 정글 편지를 남기셨습니다. 바로 가족사진 뒷면에 남긴 편지인데 그곳에 사진을 남겨두었고 훗날 아들이 이곳에서 이걸 다시 보았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하셨습니다. 그 소망 꼭 이루어 지실꺼라 믿습니다.  

 

권오중 눈물 동영상 보기

 

권오중 아들 생각에 폭풍눈물 / SBS

>동영상보기

 

과거 근이영양증 이라는 진단을 권오중씨 아들이 받았고 이게 추후에 오진으로 밝혀져서 마음고생을 많이 하신듯 싶습니다. 세상 어느 부모가 자식의 아픔을 외면하겠습니까 그 마음 모두 같을꺼라 봅니다.

 

 

 

 

 

 

 

 

 

권오중씨 아내분 사진 입니다. 그리고 아들분 사진이구요 가족사진도 연예인답게 멋지게 찍으신거 같네요, 아내분이 소문대로 역시나 엄청난 미인이십니다. 왠지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해 보이는 가정입니다.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조금 허약했던 아들, 그렇기 때문에 아들생각만 하면 안타깝고 눈물이 나시는거 같습니다. 왠지 지켜보는것만으로도 부성애를 느끼는거 같습니다.

역시 어머니도 강하지만, 아버지도 강하다는게 맞는말 같습니다.

 

오늘 흘린 아드님께서 세월이 흘러서 잊지 않고 아빠의 마음을 알아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권오중씨는 정글의 법칙보다 KBS 나는 남자다에 나오는 캐릭터과 확실히 더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