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YGX 제일모직 합작 노나곤 가격 보고 깜짝

by 하늘학교 2014. 10. 10.
반응형

YGX 제일모직 합작 노나곤 가격

 

패셔니스타 가 많고 항상 옷 잘 입는다는 연예인이 많아서 그런지 YG가 여러 방면의 사업진출을 하고 있습니다. 제일모직하고 함께한 노나곤 이라는 브랜드 제품의 가격을 보고 많은 네티즌들이 생각보다 비싸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분들은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하시는분도 계시구요 일단 가격을 직접보는게 맞는듯 싶습니다.

 

 

분명 멋을 아시고 디자인적 가격과 브랜드의 가치 를 다르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합리적이다는 표현을 쓸수 있을듯 보입니다. 또한 살아가는 세계의 경제적인 차이도 분명 있을꺼라 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같은 서민이 보았을때는 큰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모자 1개를 사더라도 2~3만원 가격에 망설여 지고 더 저렴한곳 할인되는곳이 있나 발품을 팔거나 인터넷을 뒤지게 되니까요 , 이건 저의 개인적인 견해이고 다르게 보시는 분들께는 Sorry 입니다.  

 

노나곤 보기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후드티는 상상을 불허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흰색 모자는, 이걸 보았을대 시장의 논리에 의해 명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지 또는 가격이 내려가지 않을지 둘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테일한 모습도 있습니다. 이건 너무 원거리 네요

 

 

 

 

 

 

 

 

 

처음에는 오타기입인줄 알았습니다. 이유는 많은곳에서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참을 다른것까지 살펴보았지만 맞는듯 싶습니다. 일단 영어로 되어 있어서 해석이 불가능 합니다. 그냥 보시면서 스스로 판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른것도 보실께요

 

 

 

 

 

멋진거 같습니다. 인터넷 표현으로 필살기를 보는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적정 가격 논쟁을 하는건 아마도 저렴하게 출시될꺼라 생각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스타, 그 스타들이 몸담고 있는 소속사이니 눈높이를 청소년 에게 맞출꺼라 생각했는데 우리의 예상이 틀린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멋져보이는 자켓이 있습니다. 하지만 엄두를 낼수 없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시장의 논리에 의해서 이게 유지가 될지 아니면 거품이라 판단되면 자연스럽게 그 거품이 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