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리슬 과거사진 모음, 부산국제영화제 초대받지 않은 손님 서리슬

by 하늘학교 2014. 10. 9.
반응형

서리슬 과거사진 모음, 부산국제영화제 초대받지 않은 손님 서리슬

 

파격 드레스를 입어서 많은 관심을 받은 서리슬양, 하지만 알고보면 부산국제 영화제 초대 명단에 없던 인물 입니다. 주최측에서도 누구지 했던 인물로, 어떤 디자이너 1분과 동반으로 오시기로 했는데, 행사당일날 이렇게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솔로로 모습을 보였습니다. 분명 의도됙 퍼포먼스라고 추론해 봅니다.

 

 

사실 이번 19회를 맞는 국제영화제는 과거 여배우들의 노출이 점점 치열한 경쟁 양상을 보이는거 같아서 노출자제 라는 명령이 내려져 있었는데, 이걸 보란듯이 깨버렸습니다. 청소년들이 현장에 많이와 있고 많은 취재진들이 경쟁을 하듯이 보도를 하고 있는데 구지 이렇게 옷을 입어야 했나 싶습니다. 그래서 서리슬 양을 곱지만은 않는 시선으로 바라볼수밖에 없는 이유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리슬 과거사진 보기

 

 

서리슬 SNS 싸이월드 사진 보기 / SNS

>바로가기

 

SNS 주소에 가보니 사진이 많이 있으십니다. 그런데 셀카이다보니 화질이 좋지는 않습니다. 그냥 이분이 그분인가 하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부산국제 영화제에 나오셨던 모습도 올려두신 상태입니다.

 

 

 

 

 

 

 

 

 

생각보다 셀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얼굴이 어떻게 보면 섹시하시고 또 다르게 보면 청순 하시고 그런거 같습니다. 사진 각도에 따라서 달리 보일수도 있는데 일단은 그렇게 보입니다. 하지만 여배우라면 사진빨도 중여하지만 화면빨이 일단 가장 중요한듯 싶습니다.

 

분명 오해할만 등장을 하셨고, 관심을 받고 싶어서 노출하셨다고 많은 분들이 생각을 하십니다. 이름을 알리셨다는건 분명하지만 연기자가 이렇게 이름을 알리는게 과연 좋은건지 한번 생각을 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