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진재영 예지원 왕따설 해명 동영상 , 진재영 악플러 대처방법

by 하늘학교 2014. 10. 8.
반응형

진재영 예지원 왕따설 해명 동영상, 진재영 악플러 대처방법

 

연예계 활동보다 개인사업에 집중하는 이제는 CEO라는 이름이 더 잘어울리는 진재영씨가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서 그동안의 자신을 둘러싼 이야기를 솔직하게 말씀을 하였습니다.

 

 

먼저, 과거 노처녀들이 모여서 만든 프로그램이라 불렸던 골드미스다이어리 에서 자신이 왕따였다는 부분에 대해서도 오해였고 악플이라고 말씀하셨고 왜 그런 일이 발생했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또한 그 일로 빚어진 악플러와의 관계에서도 MC들이 질문을 하였고 답하였습니다. 이날 진재영씨가 출연한것에 대해서 일부에서는 쇼핑몰 홍보가 아니냐는 SNS글도 조금씩 보이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한건지 아니면 제작진 측에서 스토리 구성상 집어넣은건지 방송되기전 홍보에서도 쇼핑몰과 년간 매출이 너무 부각되는 자극성 기사가 많아서 보기 꺼렸던것도 개인적인 입장입니다.  

 

진재영 택시출연 동영상 보기

 

현장토크쇼 - 진재영 그녀가 악플러에 대처 / tvN

>동영상보기

 

방송 시작전부터 쇼핑몰의 매출껀이 너무 많은 관심을 받아서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좋지 않게 보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부분을 진재영씨는 어떻게 생각하신지 궁금해 집니다.

 

 

 

 

 

 

 

 

 

특이한 귀걸이를 착용하고 나오셨습니다. 오~ 마치 사이버그 영화에 나오는 영화소품 처럼 독특합니다. 일반인들은 착용하기 어렵겠지만 연예인분들은 한번씩 도전해 보는 패션 아이템 같네요, 아무튼 왕따설이 났었던걸 말씀하고 계십니다.

 

 

골드미스 다이어리 멤버들과 사진을 찍을때 진재영 씨와 예지원씨가 떨어져서 사진을 찍는다 등 여러가지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아니라고 본인이 직접말씀을 하였으니 더이상 말을 하지 않는게 맞을듯 싶습니다.

 

그러한 이들로 진재영씨가 악플들이 생겼으며, 그로인해서 고소를 하셨다고 합니다. 뭐, 나름대로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끊임없이 없는 말을 지어내는 분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는건 힘들고 괴로운 일이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