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왔다장보리 50회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6.
반응형

왔다장보리 50회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동영상

 

독하기만 했던 연민정의 유산이후, 이 모든 사실이 비밀이 될꺼라고 예상했는데 이번 왔다장보리 50회에서는 빠르게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면서 이 마저도 금세 모드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연민정의 표독스러운 모습만 지금까지 보아왔다면 인간적인 면도 나왔는데요, 맛있게 음식을 먹고 짐을싸서 나오면서 마음속으로 말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어머니 어머니가 차려준 밥상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라는 부분인데요, 이 장면에서 측은한 마음이 잠시 들기도 하였지만 여전히 연민정은 자신의 악함을 드러내며 드라마 등장인물 모두를 휘어잡고 있습니다.  

 

왔다장보리 50회 다시보기 동영상 보기

 

20년전보리 뺑소니했던사실 들킨 / MBC

>동영상보기

 

조각난 기억의 단편이 퍼즐조각 맞춰지듯이 자꾸만 생각나는 장보리 이번에도 스스로가 사고의 위험에 직면하면서 그동안 잊혀졌던 과거가 떠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을 키워준 도씨의 만행을 기억하게 됩니다.

 

 

 

 

 

 

 

 

보리 생모사실 밝혀지자 비단이와 나가겠다 / MBC

>동영상보기

 

비단이가 연민정의 딸인게 알려지고 모든 가족들이 분노를 하게 되고 이부분의 정리를 장보리에게 요구하지만, 비단이와 함께 집을 나가겠다고 합니다. 자신도 연민정의 자식임을 모르고 받아들였다지만 이후 이러한 갈등이 예견되어 있는데, 남편과 남편의 가족을 속이고 결혼한 장보리의 행동이 모두 옳은걸까 싶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차라리 결혼을 하지 않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왔다장보리 50회 - 재희에게 유사 / MBC

>동영상보기

 

자신의 시아버지 앞에서 이미유산하여 없는 아기를 가지고, 동정심을 불러일으키겠끔 눈물 연기를 하지만, 이네 남편인 재희가 와서 모든걸 밝혀버립니다. 이으고 이어지는 통쾌한 장면이 있습니다. 극중 갈등이 이렇게 빨리 해결될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시아버지가 통쾌하게 연민정의 얼굴에 물을 뿌려버렸습니다. 이런 전개 왠지 시원함을 바랬던 시청자들에게 기분좋은 방송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단 2회만 남은 왔다 장보리 다음주 마지막회 본방사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