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송일국 삼둥이 물감놀이 동영상 셀카봉 놀이 엄마 생일축하

by 하늘학교 2014. 10. 5.
반응형

송일국 삼둥이 물감놀이 동영상 셀카봉 놀이 엄마 생일축하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송일국의 세쌍둥이 아들 일명 삼둥이 라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들이 엄마의 생일을 맞이하여 물감놀이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셀카봉 촬영까지 재미가 더해집니다.

 

 

역시 개구쟁이 아이들 답게, 물감놀이를 할때 소파부터 집안을 전부 물감으로 손자국을 만들었지만, 송일국씨 쿨하게 받아들이더라구요 이거 나중에 치울려면 정말 힘이 드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와이프분이 집에 돌아오고 화가 잠시 나겠지만 아들 4명때문에 방긋웃지 않을가 싶습니다.  

 

송일국 물감 손자국 동영상 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삼둥이 송일국의 엄마 생일축하 / KBS

>동영상보기

 

바닥이 대리석 이라서 걸레로 닦으면 잘 닦일꺼 같긴한데 이거 일일히 하나씩 닦는것도 엄청난 노동력 일듯 싶습니다. 그래도 영화속 한장면처럼 보입니다.

 

 

 

 

 

 

 

 

 

삼둥이 입니다. 이름을 모르지만 그래도 아빠인 송일국 씨가 부르니까 바로 달려가는 모습에서 정말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더라구요, 보고 있어도 흐뭇 할듯 싶습니다.완전 귀엽습니다.

 

 

아이들이 다들 모여서 셀카봉 앞에서 동영상을 촬영할려고 합니다. 소파에도 물감 자국이 모두 찍혀있습니다. 송일국씨 아무렇지 않은듯 무신경 하게 촬영에 전념하고 있네요 아이들은 딴청~!!

 

 

삼둥이 중에 제가 제일 귀엽다고 생각하는 아이입니다. 이름을 모르지만 대한 민국 만세 중 1명이겠죠, 헤어스타일 부터 모든게 얼굴과 잘 어울립니다. 완전 귀여워요

 

물감이 얼굴에 잔뜻 묻어 있습니다 손자국도 나 있구요 너무 귀여운 모습입니다. 송일국씨 앞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는게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