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이유리 김지훈 출연 동영상

 

악역이지만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연민정 역의 이유리씨 이번에 김지훈씨와 함께 SNL 코리아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장보리 출연시간과 겹쳐서 걱정이라는 말과 함께 재미를 선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출연진들과 다른게 있다면 두분다 확실하게 연기자 출신이라서 농익은 연기력을 보여주었다는것 입니다. 자연스러움 때문에 코미디도 더 재미있었던거 같았구요 인기를 위해서라면 아이돌이 나오는것도 맞지만 이렇게 캐릭터가 확실하게 잡힌 연기자 또는 홍진경씨 같은 분이 나오는게 더 시청자 입장에서는 유쾌한건 사실입니다.  

 

SNL 김지훈 이유리 동영상 보기

 

SNL 연민정 이유리 출연부분 / 유튜브

>동영상보기

 

드라마 에서는 두분이 원수지간 으로 나오는데 예능 방송에서 이렇게 다정하게 있는걸 보니까 오마이갓 입니다. 조금 받아들이기 어색한것도 사실입니다.

 

 

 

 

 

 

 

 

 

유세윤이 연민정 이라고 마구 공격을 할려고 하자, 이유리씨가 왔다장보리 역활로 빙의 너 문지상이 보낸거지 라면서 받아쳤습니다. 순간 이유리씨 표정연기 완전히 예술입니다. 역시 연기자는 전통파가 최고인듯 싶습니다. 가수하다 연기하다 이런분들과는 연기력의 질이 다른거 같습니다.

 

 

이민정씨가 출연하는 부분에서도 방송중인 드라마와 잘 연결해서 재미있게 풀어나가는게 좋았습니다. 화장을 조금 연하게 하니까 확실하게 청순한 분위기가 나서 악역과는 거리가 먼 배우라는 느낌이 듭니다.

 

자신이 밉지 않냐고 물어보고, 원래는 착하다고 말하는 부분입니다. 사실 이유리씨 종교적 신앙심도 깊으시고 그런분 이랍니다. 아마도 차기작에도 악역을 맡을지 모르겠지만 영화에 한번 나와주세요 기대됩니다.

 

 

 

Posted by 하늘학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