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소이현 인교진 결혼 첫날밤 엉뚱한 폭로,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기자회견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5.
반응형

소이현 인교진 결혼 첫날밤 엉뚱한 폭로,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기자회견 동영상

 

스타커플 부부가 탄생하였습니다. 바로 소이현 인교진 부부인데요 두분께서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하였는데, 이날 기자회견 장에서 인교진씨가 엉뚱한 말을 하여서 소이현씨를 당황하게 하였습니다.

 

 

그건 바로 결혼전날 잠이오지 않아서 소이현씨에게 와인한잔을 하자고 했고, 그러다가 사발면을 먹게되었다고 하였는데, 결혼식도 하지 않았는데 첫날밤을? 이라는 순간이 번뜩 들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소이현씨가 팔꿈치로 인교진씨를 쿡쿡 찌르면서 무언의 싸인을 보냈습니다.  

 

소이현 인교진 결혼 기자회견 동영상 보기

 

연예가중계 - 결혼식 전날 이미 첫날밤 / KBS

>동영상보기

 

인교진씨 말씀대로 라면 결혼식 전에 이미 같은곳에서 살았다는 말씀인데요 뭐, 그럴수도 있죠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하시는데요 하지만 그렇지 않는 분들도 많습니다. 소이현씨 여자입장에서는 조금 쑥스러웠을꺼 같습니다.

 

 

 

 

 

 

 

 

 

상황파악하고 바로 손으로 쿡쿡 찔러보지만 남편분께서 그냥 계속 말씀을 하십니다. CG센스 있네요 머리에 별모양, 아무튼 어디에서 같이 시간을 보내셨을까요? 호텔? 아니면 함께 살 신혼집 일까요? 갑자기 궁금해 지기 시작합니다. 누가 이런것도 바로 캐치해서 질문해 보셨으면 말해줬을꺼 같은 인교진씨 였습니다. 솔직남 입니다.

 

 

인교진씨 바로 소이현씨에게 마이크 건네 주는데 아무말 없이 웃고 있습니다. 웃는건지 미소를 지으신건지, 아니면 그야말로 이게 썩소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결혼 전날밤이 첫날밤 이라는건 대중들에게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되어 버리셨습니다.

 

2세계획 질문에 내년 하반기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잘해보겠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어제 같이 있었는데 왜 몰라요? 그게 말이돼? 허술한게 매력적이고 엉뚱함이 매력적인 인교진씨 였습니다. 두분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