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최여진 몸매관리비법, 최여진 필라테스 동영상, 최여진 애플힙 만들기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최여진 몸매관리비법, 최여진 필라테스 동영상, 최여진 애플힙 만들기

 

오랜만에 최여진씨가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서 자신의 몸매관리비법을 동영상으로 공개하여습니다. 그리고 애플힙 만드는 비법도 알려주셨는데요, 그건 바로 필라테스 입니다. 정확히 어떤건지 방송 보면서 알았는데요 스트레칭 동작같은걸 보면 요가와 비슷한거 같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이날 재미있던게 한가지가 있다면 운동에 앞서 최여진씨가 스트레칭 동작을 보여주었는데요 무척이나 유연한 모습으로 다들 놀라워 했습니다. 체조선수 같은 유연성을 보여주었는데요 저도 찾아보니까 필라테스의 기본은 유연성 인듯 싶습니다.

그리고 준비동작이 끝난후에 여성분들이 가장 중요해 하는 힙업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우리가 헬스장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방송을 통해서 알고 있던거와 전혀 다른 동작이였습니다.  

 

최여진 필라테스 동영상 보기

 

해피투게더 최여진의 노력이 더해진 몸매관리법 / KBS

>동영상보기

 

 

무슨 운동을 하러 가실까, 우리에게 어떤걸 알려주실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바로 필라테스 입니다. 한손에 커피를 들고 뉴요커 같습니다. 혹시 스타벅스?

 

 

본격적인 운동에 앞서 스트레칭 동작을 보여주십니다. 모델 출신답게 다리길이가 어마 어마 합니다. 진짜 다리 기십니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유연성, 이거 보면서 요가와 비슷한 거구나 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체조의 기본은 요가와 유연성?

 

 

그리고 이동작에서 체조선수 버금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샘오취리 완전히 깜놀 합니다. 놀라운 표정!!

 

 

이제 우리에게 애플힙을 만드는 동작을 설명해 주시는 최여진씨 입니다.

 

대문자 T를 만드는 동작입니다. 한운동 한다는 클라라 씨도 새로운 동작을 발견한 눈빛입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저 있는 힙업운동 과는 다른 방법임에는 틀림이 없는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