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연아 화보 ELLE 2014년 8월 현장 동영상, 김연아 엘르화보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김연아 화보 ELLE 2014년 8월 현장 동영상, 김연아 엘르화보

 

김연아가 이번에 ELLE 화보 촬영을 하셨는데, 많은 분들로 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역시나 은퇴를 하여도 영원한 피겨요정의 이미지 때문인데요, 정말 스포츠 선수가 맞나 싶을정도로 전무 모델 못지 않은 매력을 뽐내고 있으십니다. 얼마전까지 힘든일이 있었는데, 그 부분도 더이상 언급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여전히 인터넷 상에는 알려진 남자친구 분과 과연 이별을 하였을까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건 당사자들만이 아는 문제이기에 거기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중요한건 레전드급 선수로 이미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아의 화보겠지요, 준비했습니다. 깜놀한건 손톱관리 진짜 잘되어 있습니다.  

 

김연아 화보 동영상 보기

 

여신이 돼 돌아온 김연아의 순간들 / ELLE

>동영상보기

 

 

몽환적이 표정입니다. 이러다가 혹시 드라마 같은곳에 까메오 출연을 하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어요!!

 

 

이거 보고 깜놀했습니다. 정말 손톱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세계에서 여자 운동선수 광고 수익 탑5 에 드시는데, 당연한듯 싶습니다.

 

 

진짜 전문모델 같은 포스입니다. 자주 촬영을 하시다 보니까 나름대로 노하우가 생긴듯 싶습니다.

 

 

 

청순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김연아 씨를 좋아하지만 이렇게 다양하게 매력을 뽐내는 인물도 드물다고 생각됩니다.

 

이것도 멋집니다. 시선처리도 좋습니다. 역시 김연아!! 

 

요즘 예능 출연이나 TV 에서 모습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가끔이라도 좋으니 무도 같은곳에 나와서 소식을 전해주세요, 듣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