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님과함께 사유리 유카타 입은 모습, 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 데이트 동영상, 사유리 유카타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님과함께 사유리 유카타 입은모습, 님과함께 사유리 이상민 데이트 동영상, 사유리 유카타

 

4차원 매력을 뽐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유리씨가 이상민씨와 재혼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다른분들은 신혼생활이라고 하지만 이분들은 재혼생활이죠!! 일단 첫회에서는 일본에 이상민씨가 직접방문해서 사유리씨 부모님을 만나는 모습을 보여주셨구요 이번회에서는 두분이 직접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일본불꽃축제 현장을 두분이 방문하였는데 사유리씨가 유카타 를 입고 나와서 이상민씨가 무척이나 당황해 하였습니다. 일본에서도 유카타 입는모습을 보는게 요즘은 어려운 편인데, 사유리씨가 입으셨습니다. 남자들의 환상이라고 해야할까요? 기모노 또는 유카타에 대한 환상 그런게 잠시 오버랩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유리씨가 옷을 잘 소화해 내기도 하셨습니다. 또한 사유리씨의 돌직구 때문에 이상민씨가 당황해 하는 모습이 재미를 더해줍니다.  

 

사유리 이상민 동영상 보기

 

상민 시선고정 전통 유카타 입은 사유리 - 님과함께 / JTBC

>동영상보기

 

 

유카타 입은 사유리 모습에, 이상민씨가 일보여자 같다고 말해서 사유리씨가 이제 알았어? 그렇습니다. 원래 아이들이나 입는데 유카타를 ~!! 방송에서도 보네요!!

 

 

인터뷰에서 한국에서 알던 동생이 유카타를 입고 나온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나와 결혼할 여자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상민씨 사심이 있는말 같습니다.

 

 

일본 축제하면 먹꺼리죠 정말 맛있는게 많습니다. 이런게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하지만 먹으라고 하면 저는 쫌 꺼려질꺼 같습니다. 이유는 후쿠시마 사고 때문에 아무래도 꺼려지는게 사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