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태현 개 사건, 김태현 폭행사건, 김태현 연관검색어, 김태현 강아지학대 거짓말, 김태현 반성문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김태현 개 사건, 김태현 폭행사건, 김태현 연관검색어, 김태현 강아지학대 거짓말, 김태현 반성문

 

연예인도 힘이 들꺼 같습니다. 늘상 예능에 나오다 보니 재미있는 소재를 만들기 위해서 주변의 이야기도 하지만, 없는 이야기를 지어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태현씨가 강아지 사건 일명 개 사건을 지어내서 말했는 그후 연관검색어 에 나올만큼 비난을 받았던 힘든경험을 라스에 출연하여서 고백하였습니다.

 

 

실제로는 강아지를 무척 좋아해서 친구들이 집에 놀러오면 사람집이냐 개집이냐고 물어 볼 정도로 좋아하는데 왜 그러겠냐고 이야기를 말했습니다. 당시에 편집을 요청했지만 그대로 그게 방송에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작진도 자극적인 소재로 연기자한테 비난이 올꺼 같으면 미리 커팅을 해줘야 하는데 왜 그대로 방송을 했나 싶습니다.그리고 폭행사건 때문에 이슈가 되었을때, 나이 서른 넘어서 반성문 썼다는걸 이야기 하면서 반성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김태현 동영상 보기

 

라디오스타-김태현 과거 강아지학대사건 지어낸것 / MBC

>동영상보기

 

 

내용은 이렇습니다. 어느날 자신의 집 앞에서 강아지가 너무 짖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행동을 취하게 됩니다.

 

 

강아지를 소지지로 유인한뒤 봉지에 담아서 한강에 버렸다. 이말듣고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출연자들이 깜짝 놀래서 바라봅니다.

 

 

그리고 결론은 그 강아지가 다시 돌아와서 더 짖었다는 내용인데요 이게 지어낸 이야기 였습니다.

 

 

편집을 요구했지만 결국 방송에 나가게 되었고 엄청난 비난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작진도 너무 한듯 싶어요 연기자가 요청까지 했는데 사이가 좋지 않았나요?

 

연관검색어로 김태현개와 폭행사건이 나온다고 합니다. 실제로 저도 해봤는데 그렇게 나오더라구요, 이미 나온거니 이번 해명을 통해서 절반이라도 오해가 풀리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