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병진 1박2일섭외거절 이유, 이병진 성격 동영상, 이병진 운전, 이병진 라디오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이병진 1박2일 섭외거절 이유, 이병진 성격 동영상, 이병진 운전, 이병진 라디오

 

과거 방송에서 여자친구 관련하여 아픈 이야기를 고백하셨던 이병진씨 이번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서 1박2일 섭외거절하게된 이유를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거절 이유가 연기자한테 운전을 시킨다고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여기에는 다른 이유도 있었습니다.

 

 

물론, 연기자가 운전을 하는 부분도 있지만 그때 당시 드라마 출연도 있었고 개인적으로 갈등 중이였다고 합니다. 연기자 쪽으로 갈지 말지를요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라디오 사건도 김구라씨가 폭탄발언 하셨는데요, 오랜기간 몸 담았던 라디오 에서 자신에게 한마디 상의없이 하차설 기사가 나와서 후임이 오기도 전에 바로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성격있으시네요!!

그리고 제작진이 다시한번 촬영하자고 했는데 그걸 거절했다는 사연도 이날 나왔습니다. 무도멤버들과는 조금 다른듯 싶습니다. 그분들은 방송을 보면 항상 재촬영을 위해서 스캐쥴 비어두시던게 나오기도 했는데요, 흠~ 매니저분 조금 힘드실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섭외거절 동영상 보기

 

라디오스타-욱하는 이병진 1박2일 거절 이유는 연기자꿈 때문 / MBC

>동영상보기

 

 

김구라씨가 말하길 연기자한테 운전을 직접시켜 라고 해서 이병진씨가 당황해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과거에 비해서 살이 많이 빠지셨네요!!

 

 

당시에 방송생활의 터니포인트라고 생각하였다고 합니다. 연기자로 진로를 가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건 제작진들이 재찰영 하자고 했는데 화내고 가버렸다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계십니다. 그래도 한번 해주시지요!! 언제나 제작진이 입장에서 라고 말을 하는 유재석 씨가 갑자기 생각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