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카야 부인 블로그 사과문 전문, 장미윤 블로그 주소
에네스카야 부인 블로그 사과문 전문, 장미윤 블로그 주소
에네스카야의 부인 장미윤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이번 에네스카야 총각설에 대해서 심경을 담은 글을 남기셨습니다.
글의 내용은 며칠전까지 행복하였던 가족이 왜 이렇게 되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주저 앉아 펑펑 울고 말았습니다. 로 시작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살면서 가장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는거 같다고 힘든 심경을 나타냈습니다. 그리고 아내이기 전에 여자라며 인터넷에 있는 글을 다 읽었고 하나 하나 사실여부를 추궁을 하였다고 합니다.
장미윤씨 사과문 보기
장미윤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사과문 / 출처 - 장미윤 블로그
>원문보기
아내분께서 사과를 왜 하셔야 하나요? 개인적으로 안스럽네요, 지금 세상 그 누구보다 위로를 받아야 할분이고 마음이 아프실분이라고 봅니다.
에네스카야의 아내분인 장미윤씨가 극한상황까지 생각을 해보았지만 , 이번 잘못들을 용서하고 더 잘살아보기로 결심을 하셨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좋은 가장이였고 이번일로 인생을 포기하는게 싫다고 말씀하시네요 처음부터 행복하게 잘 살아보고자 남편을 다독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어찌보면 부부가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야할 문제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이부분을 누군가 지적하고 그러는건 잘못되었다 생각합니다. 두부부께서 이번일 잘 견디어 내시고 계시듯 더욱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에네스카야분은 지목되었던 그 여성분들께 분명하게 사과를 해야할듯 싶기도 합니다. 왜 아무잘못도 없는 부인께서 사과를 해야할까 싶습니다. 아무튼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