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vj특공대 글램핑 동영상, 신원리 산 느랭이골 글래핑 다시보기

by 하늘학교 2014. 7. 19.
반응형

vj특공대 글램핑 동영상, 신원리 산 느랭이골 글래핑 다시보기

 

캠핑이 인기이지만 장비를 가지고 움직여야 하는 부담과, 가정에서 보관하는게 어려운 분들께 좋은소식입니다. vj특공대 글램핑을 소개해 주었는데요 부담없이 몸만 간다면

언제든지 캠핑을 즐길수 있네요~!!

 

 

 

 

 

 

장점이라면 자연과 함께 캠핑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거 단점 이라면 여러사람이 함께 사용해야 되는것 입니다. 방송에 나온곳 말고도 전국에 글램핑을 할수 있는 곳이 무척 많다고 하네요, 저도 얼마전 전남곡성에서 지나가다 본적이 있습니다. 저곳이 뭔가 싶었는데 글램핑 이라는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000동영상 보기

 

VJ특공대 몸만가면끝! 자연휴양림 글램핑 / KBS

>동영상보기

 

 

오픈버스 같은걸 타고 이렇게 돌아다닐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건 좋아보임

 

 

개인적으로 이곳이 시설이 잘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수영장 있는곳은 저도 본적이 없네요, 좋아보입니다.~!!

 

 

캠핑갈때 가장힘든게 음식을 챙겨야 하는 부담감인데, 이곳은 식당처럼 주문해서 먹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귀찮은거 싫어하는 분들께는 좋은듯 싶습니다.

 

 

캠핑다녀오면, 뒤에 청소하는것도 분명 힘든일인데 어찌보면 이런 불편한점을 잘 캐치하여서 만든곳 같습니다. 좋아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