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저장소, 행게이뜻, 그것이 알고 싶다 무료 다시보기, 일게이뜻

by 하늘학교 2014. 5. 4.
반응형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일베저장소,

행게이뜻, 그것이 알고 싶다 무료 다시보기, 일게이뜻

 

정치적으로 보수 를 지향하시는 분들이 모인다는 일베저장소, 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집중 조명을 하였습니다. 여러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하여서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실제로 일베를 하시는 분들도 출연하여서 이야기를 하셨답니다.

 

 

 

 

 

그중 노무사 라는 직업을 가지신 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신분공개를 꺼려하셨습니다. 서울대 다니시는 분도 계셨고 자신들이 생각하는 일베 라는곳을 이야기 하시기도 하였습니다. 인상 깊었던 장면이 하나 있는데 PD가 일베에 인터뷰 요청을 하기 위해서 글을 올렸는데 얼마 되지 않아서 담당PD의 사진이 올라오고 신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행게이 - 행동하는 게시판 이용자,   일게이 -일간베스트 저장소 게시판 이용자

 

 

 

 

왜 신상보호 해주라 하시나요?

 

 시간내서 방송을 볼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카이스트 교수님이 말씀하시는데 있어서

어느정도 개인적으로 공감하기도 합니다. 아래 방송영상 준비하였습니다. SBS바로가기 입니다.

>영상보기

 

 

반응형